문정동 로데오거리 상인들이 추천하는 ‘청춘연가’, 삼겹살&부대찌개 맛집
문정동 로데오거리 상인들이 추천하는 ‘청춘연가’, 삼겹살&부대찌개 맛집
  • 승인 2016.04.2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사람들의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상설할인매장이 입점해 있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 로데오거리로 봄 쇼핑을 나온 소비자들로 거리를 매우고 있다.

문정동 로데오거리 맛집으로 지역 상인들과 블로거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맛집으로 청춘연가를 꼽을 수 있다. 특히나 주변에 가락시장, 가든파이브, 문정동 법조타운 등 번화가가 자리잡고 있어 단체회식, 데이트장소로도 제격이라는 평이다. 

청춘연가의 삼겹살은 국내산 최고급 등급 ‘도드람 한돈’을 사용하고 있어 육질이 부드럽고 담백하다. 느끼함은 잡아주고 육즙이 살아있어 고소한 식감을 자랑한다. 김치와 깻잎절임 그리고 각종 야채를 곁들여 함께 즐기면 더욱 삼겹살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특제소스에 숙성시킨 ‘마약고추장불고기’도 선보이고 있다. 알싸한 매운맛을 내는 불고기는 매콤 달콤한 맛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식사메뉴로는 푸짐한 사골부대찌개가 손님들의 허기진 배를 채워주고 있다. 국내산 최고급 명품 수제 햄과 소시지를 아낌없이 썰어넣은 사골부대찌개는 깊고 풍부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는 평가다.

문정동 고기집 청춘연가 관계자는 “지역 상인들에게 맛집으로 인정받으면서 점심에는 부대찌개,저녁에는 삼겹살을 찾는 손님들로 매장이 북적거린다”며 “단체예약 시 아사히병맥주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고 전하였다.

한편, ‘청춘연가’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40-7에 위치해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김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