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CHCGV 주말(14일) 영화] 클로이 모레츠 킥 애스 2:겁 없는 녀석들·박서준 악의 연대기·차이나 타운·퍼스트 어벤져·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저·아이언맨 3·어벤져스
[케이블 CHCGV 주말(14일) 영화] 클로이 모레츠 킥 애스 2:겁 없는 녀석들·박서준 악의 연대기·차이나 타운·퍼스트 어벤져·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저·아이언맨 3·어벤져스
  • 승인 2016.05.13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전 0시 20분 킥 애스 2:겁 없는 녀석들

제프 와드로 출연애런 존슨(데이브 리쥬스키 / 킥-애스), 클로이 모레츠(민디 맥크레디 / 힛-걸), 짐 캐리(코로넬 스타스 / 슈퍼 캡틴)

힛걸 is back! 정체를 숨기고, 평범한 고등학생으로 돌아간 ‘민디’(클로이 모레츠). 찌질한 킥애스 ‘데이브’(애런 존슨)를 상대로 하이킥 연습이나 하면서 무료함을 달랜다. 

 

 그러나 주어진 운명을 거부할 순 없는 법! 

 제대로 삐뚤어진 머더XX에 의해 공격을 받고 위험에 빠진 

 킥애스를 구하면서 억눌렀던 본능을 일깨우는 힛걸! 

  

 힛걸 & 킥애스의 ‘정의의 팀’ vs 머더XX의 나쁜 X 크루 

 마침내, 킥애스와 힛걸이 이끄는 ‘정의의 팀’과 세상에서 가장 나쁜 X들만 모인 

 머더XX 크루들의 화끈한 정면 배틀이 시작되는데..!

   
 

오전 2시 30분 악의 연대기

개봉 2015년 5월 14일 15세 관람가

감독 백운학 출연 손현주(최반장(최창식)), 마동석(오형사), 최다니엘(김진규) 

특급 승진을 앞둔 최반장은 회식 후 의문의 괴한에게 납치를 당한다. 위기를 모면하려던 최반장은 우발적인 살인을 저지르게 되고, 승진을 위해 사건을 은폐하기로 결심한다.

 

 “내가 죽인 시체가 다시 내 눈 앞에 나타났다”

 

 이튿날 아침, 최반장이 죽인 시체가 경찰서 앞 공사장 크레인에 매달린 채공개되고 대한민국이 발칵 뒤집힌다. 자신이 저지른 살인 사건을 담당하게 된 최반장은 좁혀오는 수사망에 불안감을 느낀다.

 

 “진짜는 지금부터야. 네가 어떤 놈인지 왜 그랬는지 내가 알아야 되겠어”

 

 최반장은 자신의 실수를 덮기 위해 사건을 조작하고 재구성한다. 그러던어느 날, 경찰서로 의문의 전화가 걸려오고,한 남자가 자신이 진범이라며 경찰서에 나타나는데…

 

 “제가 죽였습니다. 최반장님을 불러주세요”

 

   
 

오전 4시 30분 차이나 타운

감독 한준희 출연 김혜수(엄마), 김고은(일영), 엄태구(우곤)

지하철 보관함 10번에 버려져 이름이 ‘일영’ (김고은)인 아이.

 아이는 오직 쓸모 있는 자만이 살아남는 차이나타운에서 ‘엄마’ (김혜수)라 불리는 여자를 만난다.

 엄마는 일영을 비롯해 쓸모 있는 아이들을 자신의 식구로 만들어 차이나타운을 지배한다.

 돈이 되는 일이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엄마가 일영에게는 유일하게 돌아갈 집이었다.

 그리고 일영은 엄마에게 가장 쓸모 있는 아이로 자란다.

 그러던 어느 날 일영은 엄마의 돈을 빌려간 악성채무자의 아들 석현을 만난다.

 그는 일영에게 엄마와는 전혀 다른 따뜻하고 친절한 세상을 보여준다.

 일영은 처음으로 차이나타운이 아닌 또 다른 세상이 궁금해진다.

 그런 일영의 변화를 감지한 엄마는 그녀에게 위험천만한 마지막 일을 준다.

 

 "증명해봐. 네가 아직 쓸모 있다는 증명." 

 
▲ ‘퍼스트 어벤져’ 포스터

오전 10시 20분 퍼스트 어벤져

감독 조 존스톤, 출연 크리스 에반스(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 역) 토미 리 존스(체스터 필립스 역) 휴고 위빙(요한 슈미트/레드 스컬 역) 헤일리 앳웰(페기 카터 역)

포기를 모르는 자의 새로운 이름 ‘퍼스트 어벤져’

세계 전쟁으로 암흑에 빠진 시기, 한 남자가 군 입대를 자원한다. 그의 이름은 ‘스티브 로저스’. 남들보다 왜소하고 마른 체격으로 인해 입대마저 번번이 거부당하던 그는 포기를 모르는 근성과 강한 희생정신을 인정받아 최고의 전사를 양성하는 ‘슈퍼 솔져’ 프로젝트에 스카우트된다. 비밀리에 진행된 실험을 통해 가장 완벽한 육체와 인간의 한계를 초월한 신체 능력을 얻게 된 스티브. 그는 모두에게 ‘캡틴’으로 불리며, 시대의 영웅으로 새롭게 태어난다.

하지만 그의 등장에 맞서 거대한 ‘히드라’ 조직을 앞세운 적의 공격은 한층 막강해지고, 그 핵심에 선 ‘레드 스컬’은 인류를 위협하는 최후의 전투를 준비하는데… 세계를 위협하는 전쟁, 그 한가운데로 향한 ‘캡틴’ 슈퍼히어로의 역사로 남을 그의 활약이 시작된다!

 
 

오후 12시 50분 캡틴 아메리카:윈터 솔저

감독 조 루소, 안소니 루소 출연 크리스 에반스(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 스칼렛 요한슨(나타샤 로마노프/블랙 위도우), 사무엘 L. 잭슨(닉 퓨리) 

쉴드가 뚫렸다! 아무도 믿지 마라!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이후 닉 퓨리, 블랙 위도우와 함께 

 쉴드의 멤버로 현대 생활에 적응해 살아가는 캡틴 아메리카. 

  

 어느 날, 죽은 줄 알았던 친구 버키가 

 적 윈터 솔져가 되어 돌아오고, 

 어벤져스를 향한 최악의 위기가 시작된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공개되는 트리스켈리온이라고 불리는 쉴드의 새로운 본부는 워싱턴 D.C.의 테오도르 루즈벨트 섬에 위치한 건물로 워싱턴 D.C.에서 가장 거대한 규모다. 내부에는 쉴드 소유의 초대형 작전 기지와 세계평화위원회가 위치해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새롭게 언급되는 세계평화위원회는 어벤져스 작전의 성공적인 활동 이후 쉴드의 영향력과 책임감이 늘어감에 따라 그 운영을 국가차원이 아닌 전세계가 함께 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트리스켈리온을 거점으로 한다. 쉴드 소속의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그의 요원들은 이 곳에 베이스캠프로 두고 있으며 세계평화위원회의 사무총장이자 쉴드의 고위 간부인 알렉산더 피어스(로버트 레드포드) 또한 이 곳에서 활동하고 있다. 

  

 쉴드가 소유한 최첨단 무기들도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쉴드의 전반적인 작전수행을 총괄하는 3대의 헬리캐리어가 첫 선을 보인다. 최신식으로 업그레이드 된 헬리캐리어들은 공중전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인공위성의 네트워크와 연결된 정교한 타게팅 시스템을 자랑한다. '어벤져스'에서 등장한 바 있는 수직 이착륙 장비 퀸젯 또한 쉴드에서 업그레이드 되었다. 더욱 빨라진 속도와 강력해진 무기를 장착했으며 항공기 공격을 위한 설비까지 마쳤다. 또한 잠복미션을 수행하는 쉴드의 스트라이크 팀은 에너지 바톤이라는 새로운 스텔스 무기를 이용한다. 에너지 바톤은 긴 전기 케이블 끝에 달린 화살을 발사하는 무기로 강력한 첨단기술이 반영되어 적들을 조용히, 효과적으로 처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처럼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는 어벤져스의 뉴욕사건 이후 한층 높아진 쉴드의 위상과 쉴드로 소속을 옮긴 캡틴 아메리카가 히어로로서 성장해가는 모습을 선보이며, 관객들은 손에 땀을 쥐고 캡틴의 스릴 넘치는 여정을 함께 하게 될 것이다. 

   
 

오후 3시 30분 아이언맨 3 

감독 셰인 블랙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아이언맨 역), 기네스 팰트로(페퍼 포츠 역), 벤 킹슬리(만다린 역), 돈 치들(제임스 로디 역), 가이 피어스(알드리치 킬리언 역)

21세기 가장 매력적인 히어로의 귀환 지금까지의 아이언맨은 잊어라!

'어벤져스' 뉴욕 사건의 트라우마로 인해 영웅으로서의 삶에 회의를 느끼는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그가 혼란을 겪는 사이 최악의 테러리스트 만다린(벤 킹슬리)을 내세운 익스트리미스 집단 AIM이 스타크 저택에 공격을 퍼붓는다. 이 공격으로 그에게 남은 건 망가진 수트 한벌 뿐.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는 다시 테러의 위험으로부터 세계와 사랑하는 여인(기네스 팰트로)를 지켜내야 하는 동시에 머릿속을 떠나지 않던 한가지 물음의 해답도 찾아야만 한다.

과연 그가 아이언맨인가? 수트가 아이언맨인가?

 
▲ ‘어벤져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기네스 팰트로 스칼렛 요한슨·크리스에반스

오후 6시 10분 어벤져스

감독 조스 웨던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 아이언 맨), 스칼렛 요한슨(나타샤 로마노프/블랙 위도우),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역), 크리스 에반스(스티브 로저/캡틴 아메리카), 마크 러팔로(브루스 배너/헐크 역)

지구의 안보가 위협당하는 위기의 상황에서 슈퍼히어로들을 불러모아 세상을 구하는, 일명 어벤져스 작전.

에너지원 ‘큐브’를 이용한 적의 등장으로 인류가 위험에 처하자 국제평화유지기구인 쉴드 (S.H.I.E.L.D)의 국장 닉 퓨리(사무엘 L.잭슨)는 어벤져스 작전을 위해 전 세계에 흩어져 있던 슈퍼히어로들을 찾아나선다.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부터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헐크(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는 물론, 쉴드의 요원인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호크 아이(제레미 레너)까지, 최고의 슈퍼히어로들이 [어벤져스]의 멤버로 모이게 되지만, 각기 개성이 강한 이들의 만남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 앞에 어벤져스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스타서울TV/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