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디즈니채널·애니박스] 토이스토리3·월-E·짱구는 못말려 나의 이사이야기 선인장 대습격·엄청 맛있어! B급 음식 서바이벌!·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
[주말 디즈니채널·애니박스] 토이스토리3·월-E·짱구는 못말려 나의 이사이야기 선인장 대습격·엄청 맛있어! B급 음식 서바이벌!·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
  • 승인 2016.05.21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디즈니 채널

21일 토요일

   
 

오후 2시 토이스토리3(더빙)

감독 리 언크리치 출연톰 행크스(우디 목소리), 팀 알렌(버즈 라이트이어 목소리), 조앤 쿠삭(제시 목소리) 

전세계가 감동한 가장 위대한 탈출 | 이별은 없어! 우리는 반드시 함께 돌아가야 해!

모든 장난감들이 겪는 가장 슬픈일은 바로 주인이 성장해 더이상 자신들과 놀아주지 않는 것. 우디와 버즈에게도 그 위기가 찾아온다. 앤디가 대학에 진학, 집을 떠나게 된 것. 헤어짐의 불안에 떨던 토이들은 앤디 엄마의 실수로 집을 나오게 된 이들은 우여곡절 끝에 탁아소에 기증되는 신세가 된다! 

그런데 오마이갓, 어린이집 애들 장난이 아니게 난폭하고 험하다. 그리고 상상도 못했던 거대한 음모까지 숨겨져 있는 어린이집 장난감의 세계. 그러다 앤디가 여전히 자신들을 사랑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토이 군단은 앤디 곁으로 돌아가기 위해 생애 가장 큰 모험을 결심한다. 우디를 중심으로 똘똘뭉친 토이들 과연 이들의 위대한 탈출은 성공할 것인가!

 
▲ 월E

22일 월-E(더빙) 

감독 앤드류 스탠튼 출연 벤 버트(월-E / M-O 목소리), 엘리사 나이트(이브 목소리), 제프 갈린(선장 목소리) 

예측불허! 차세대 영웅, 그가 지구 구하기에 나섰다!

텅 빈 지구에 홀로 남아 수백 년이란 시간을 외롭게 일만 하며 보내던 월-E (WALL-E: Waste Allocation Load Lifter Earth-Class, 지구 폐기물 수거-처리용 로봇). 그런 그가 매력적인 탐사 로봇 ‘이브’와 마주친 순간, 잡동사니 수집만이 낙이던 인생에도 소중한 목표가 생긴다. 이브는 지구의 미래를 결정할 열쇠가 우연히 월-E의 손에 들어간 사실을 알게 되고, 고향별로 돌아갈 날만 애타게 기다리는 인간들에게 이를 보고하기 위해 서둘러 우주로 향한다. 한편 월-E는 이브를 뒤쫓아 은하를 가로지르며, 스크린 사상 가장 짜릿한 상상이 넘치는 어드벤처를 선사한다. 이제껏 꿈에서도 볼 수 없었던 미래 세계를 배경으로 우주에서 펼쳐지는 월-E의 환상적인 모험! 애완용 바퀴벌레, 용맹스럽지만 어딘가 나사가 빠진 듯한 사회 부적응 로봇 군단 등 일련의 유쾌한 캐릭터들이 여기에 동참한다. 

◆ 애니박스

22일 일요일

   
 

오전 11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NO.23 나의 이사이야기 선인장 대습격

감독 하시모토 마사카즈 한국어 목소리 출연 박영남, 김환진, 강희선, 여민정 

시리즈 사상 최고 흥행기록

선인장 괴물? 다 덤벼!

안녕… 떡잎마을… 

갑자기 멕시코 지사로 발령이 난 짱구아빠. 그로 인해 짱구 가족은 정든 떡잎마을을 떠나 멕시코로 이사를 가게 되고, 태양의 나라 멕시코에 도착한 짱구 가족은 선인장 페스티벌에 참여하게 되는데... 하지만 짱구 가족을 기다리는 건 선인장 괴물?!

과연 짱구와 멕시코 이웃들은 무시무시한 선인장 괴물에 맞서 마을을 지켜낼 수 있을까?

가족의 운명을 건 선인장 괴물과의 후끈한 한 판 승부가 시작된다!

   
 

오후 1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NO.21 엄청 맛있어! B급 음식 서바이벌! 

감독 하시모토 마사카즈 한국어 목소리 출연 박영남, 김환진, 강희선, 여민정 

볶음 국수를 먹기 위해 부모님들 몰래 ‘B급 음식 대축제’로 향하던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 일행은 수수께끼의 여인으로부터 전설의 소스를 볶음 국수 달인에게 전달해 줄 것을 부탁 받는다. 그 소스는 바로 서민들이 사랑하는 B급 음식들을 모두 없애고 축제를 점령하려는 ‘A급 요리기구’로 부터 B급 음식을 구할 수 있는 전설의 소스! 이 소스를 노리는 A급 요리 기구는 특급 요원들을 동원해 짱구 일행을 막으려 하고, 설상가상 짱구와 친구들은 숲에서 길을 잃어버리고 마는데...!

과연 짱구와 친구들은 전설의 소스를 무사히 소스의 달인 강사장에게 전하고, 서민들의 즐거움인 B급 음식들을 지킬 수 있을까?!

   
 
오후 2시 30분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NO.22 정면승부! 로봇아빠의 역습

감독 타카하시 와타루 한국어 목소리 출연 박영남, 김환진, 강희선, 여민정 

어느 날, 로봇이 되어 돌아온 짱구 아빠! 짱구는 그 동안 영화에서만 봤던 슈퍼히어로가 되어 특별한 능력을 보여주는 로봇 아빠가 자랑스럽다. 그러나 갑자기 무시무시한 모습으로 변하는 로봇 아빠와 함께 떡잎마을을 무너뜨리려는 거대한 음모가 드러나는데… 

 

과연, 로봇 아빠와 짱구 가족은 마을의 평화를 지켜낼 수 있을까?

[스타서울TV/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