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오늘의운세] 쥐띠 불운 겹칠 수, 닭띠 증권투자 조심, 돼지띠 자녀 관심을
[띠별 오늘의운세] 쥐띠 불운 겹칠 수, 닭띠 증권투자 조심, 돼지띠 자녀 관심을
  • 승인 2016.06.08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의 띠별 운세 / 사진 = 뉴시스

6월 8일 수요일, 오늘은 음력으로 5월 4일 신유(辛酉)일로 닭띠 생의 날이다. 오늘의 운세는 어떨까.

포털사이트 자료에 따르면 닭띠 생은 지능과 지모가 뛰어나며 예견력을 갖추고 있다고 한다. 담력이 있고 사람들로부터 인심을 산다. 날카롭고 단정하며 체계적이다. 정보수집 능력도 뛰어나 일을 맡으면 계획적으로 꼼꼼하게 처리해 헛일을 하지 않는다. 그래서 사물을 이루어내는 비상한 재주가 있다.

하지만 자아 중심적이고 고집이 세며 이기적으로 자신의 이익만 좇는 경향은 부정적인 면으로 꼽힌다. 독단적인 운기를 타고나 크게 되든가 졸아들든가는 지적인 능력을 어떻게 발휘하느냐에 달렸다고 한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6년 6월8일 수요일 (음력 5월4일·신유)

▶쥐띠 = 주변사람으로부터 시달리거나 형제간에 사소한 의견충돌을 피할 수 없는 날. 4·7·9월생은 힘이 들더라도 오늘도 참고 견딜 것. 회사원 ㅊ·ㅎ·ㅂ성씨는 개·소·양띠에게 자리 밀려날 수 있으니 매사 언행조심. 관재구설 시비를 주의해야 할 하루.

▶소띠 = 2·6·7월생 기혼남성은 아내에게 지나친 관심으로 하는 일에 지장 받는 격. 당신의 처는 아무리 미모가 뛰어나도 절대 배신하지 않는 사람이다. 안심하고 직장 일에 충실할 것. 61년생 ㄱ·ㅅ·ㅎ성씨는 꼼꼼하고 내성적인 성격이 업무에 그대로 반영되는 날.

▶범띠(호랑이띠) = 직장인 3·8·11월생은 주객이 전도될 수 있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상하간의 대립이 없도록 사전에 방지함이 좋을 듯. ㅇ·ㅎ성씨 4월생 여성은 예민한 성격에 해당되니 너무 지나친 신경 쓰지 말 것. 오늘 맞선 약속은 필히 피함이 좋겠다.

▶토끼띠 = 2·10·12월생 여성은 늦게 얻은 자식이 무척 귀엽겠지만 지나치면 배우자와 불목현상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라. ㄱ·ㅁ·ㄹ성씨 사업자는 지나친 확장은 삼가고 현재 위치에서 내실을 기할 때 의외로 큰 소득 있을 듯.

▶용띠 = 정신적으로는 고통스러워도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 수련이 필요한 날. 3·7월생 짝사랑은 짝사랑에서 끝을 낼 것. 무리하게 자기의 속을 드러내 보이면 큰 낭패 볼 듯. ㄱ·ㅇ·ㅎ성씨 용기는 인간만이 가질 수 있는 영원한 자랑이며 창조물, 힘을 내라.

▶뱀띠 = 매사 즐거운 마음으로 살아야 건강에도 해가 없다. 1·9·10월생 염세적인 생각에서 벗어날 것. 주위를 돌아보라. 당신보다 못한 사람도 의기양양해 살지 않는가. 65년생 ㄱ·ㅂ·ㅊ성씨는 매사 지조를 지키는 태도가 중요. 오늘 유혹의 손길 조심하라.

▶말띠 = 7·9·12월생 지금 운영하는 것으로 계속 골치 썩일 수 있겠다. 특히 소품이나 선물가게 등은 인연이 아니니 곧 정리할 것. 그러면 9·11월생에게 매매 가능할 듯. ㄱ·ㅈ·ㅇ성씨 인간의 최대 승리는 내가 나를 이기는 것. 일이 잘 되지 않는다고 포기는 말 것.

▶양띠 = 주변을 정리하고 2·5·10월생 사업가는 하면 된다는 자신감으로 다시 일어서서 개척하라. 북·동쪽 사람에게서 조언을 얻어 새 출발함이 좋을 듯. ㅇ·ㄹ·ㅊ성씨는 부부간의 의견대립이 심하면 별거할 수 있으니 주의할 것. 지나친 신경과민은 금물.

▶원숭이띠(잔나비띠) = 의료계통 종사자 ㄱ·ㅂ·ㅎ성씨는 침착하고 성의 있게 진료에 임해도 실수하기 쉬운 날이니 주의하라. 잘못하다 사고라도 나면 당장 소송 제기될 수 있다. 1·6·12월생은 구설을 조심하고 동쪽 쥐·토끼띠의 말을 믿지 말 것.

▶닭띠 = 공무원으로서 5·8·11월생은 흔들리는 마음을 정리하라. 당신은 공직을 떠나면 얼마 안 가 후회하니 자리를 지키도록 할 것. ㄱ·ㅈ·ㅂ성씨 증권투자는 그만하는게 좋다. 계속하면 손해만 보게 될 듯. 유아원 및 유치원 종사자에게는 행운이 있는 길일.

▶개띠 = 재결합과 재혼을 망설이는 1·9·10월생은 두말할 것 없이 재결합하는 게 좋을 듯. 특히 상대가 3·7·8월생의 ㄱ·ㅊ성씨라면 당신과 인연 있는 사람이다. 성격차이로 이혼했으나 혼자 살면서 계속 후회하게 되니 자존심을 버리고 연락하면 길한 날.

▶돼지띠 = 3·4·8월생은 감정을 앞세우지 말고 침착하게 처신하라. 가정불화와 부모의 무관심이 자녀의 탈선을 유도할 수 있으니 자녀들을 위해서라도 시간과 관심을 가져야 할 듯. ㄱ·ㅈ·ㅇ성씨는 건강진단 받아볼 것. 특히 견비통·두통이 있는 사람은 주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스타서울TV 편집부 / 오늘의운세, 띠별 금전운·애정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