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엑소 백현 등장하는 영상 '좋아요' 눌러…무슨 일? '팬들 들썩'
태연, 엑소 백현 등장하는 영상 '좋아요' 눌러…무슨 일? '팬들 들썩'
  • 승인 2016.07.2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그룹 엑소 백현이 등장하는 동영상에 '좋아요'를 누르며 화제로 떠올랐다.

19일 태연은 가수 출신 SM 안무가 심재원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동영상에 '좋아요'를 눌렀다.

해당 동영상에는 엑소 백현과 찬열이 등장한다.

영상에서 백현은 "조금 있으면 엑소 콘서트가 열린다"며 "콘서트에서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안무를 알려드리겠다"고 입을 연다.

그 후 찬열과 같이 자신들의 노래 'TENDER LOVE(텐더 러브)'에 맞는 안무를 전수한다.

특히 백현과 찬열은 노래 마지막에 방방뛰는 등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태연이 이 동영상에 '좋아요'를 누르자 팬들은 그 연유를 궁금해하며 갖가지 추측을 내놓고 있다.

실제로 태연의 팬들은 트위터나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태연이 해당 동영상을 '좋아요' 누른 사진을 캡처하며 게시글을 올리고 있는 상황.

한편 태연과 백현은 지난 2014년 6월 교제를 인정한 바 있다. 그러나 2015년 9월 "한 소속사의 좋은 선후배로 남았다"며 결별했다. 두 사람은 3살 연상연하 커플이자 'SM 엔터테인먼트' 1호 커플로 숱한 화제를 뿌렸었다.

[스타서울TV 최희선 객원기자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심재원 인스타그램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