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사기동대’ 이선빈, 광고에서도 숨길 수 없는 팔색조 매력…종횡무진 활약
‘38사기동대’ 이선빈, 광고에서도 숨길 수 없는 팔색조 매력…종횡무진 활약
  • 승인 2016.07.24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이선빈이 드라마에 이어 광고계에서도 활약을 이어가며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이선빈의 소속사 웰메이드 예당은 공식 SNS를 통해 “선빈 is 뭔들! 이렇게 해도 저렇게 해도 예쁜, ‘이선빈 6종 세트’를 여러분께 선물합니다~.” 라는 코멘트와 함께 이선빈의 헤어 제품 광고 촬영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선빈은 청순, 러블리, 큐티 등 서로 다른 컨셉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헤어 제품 바이럴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드라마를 잇는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이선빈은, 현재 세금 징수 공무원과 사기꾼이 합심하여, 편법으로 부를 축적하고 상습적으로 탈세를 저지르는 악덕 체납자들에게 세금을 징수하는 통쾌한 스토리를 다룬 OCN금토드라마’38사기동대’에서 아름다운 미모를 적극 활용해 체납자들에게 접근하는 ‘38사기동대’의 ‘꽃’,  ‘조미주’역으로 출연 중이다.

 

특히, 이선빈은 스타일, 말투, 연기 톤까지 상황에 맞게 변신에 변신을 거듭해야 하는 ‘조미주’ 캐릭터를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연기로 그려내며 내로라하는 선배 연기자들 사이에서도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 ‘38사기동대’의 ‘꽃’으로 불리며 주목 받고 있다.     

이선빈이 출연하는 OCN금토드라마’38사기동대’는 매주 금, 토요일 밤 11시에 방송 된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미쟝센 라이킷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