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캐슬 신혼부부 위한 베스트 상품전 “인기상품 특가 할인”
유캐슬 신혼부부 위한 베스트 상품전 “인기상품 특가 할인”
  • 승인 2016.09.23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결혼 시즌이 다가오면서 결혼 준비를 서두르는 예비부부들의 발길이 더욱 분주해지고 있다. 예비∙신혼부부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는 신혼집 인테리어와 혼수 문제다. 특히 신혼집 분위기에 큰 영향을 미치는 가구의 경우 가전 못지 않은 막대한 비용을 지출하는 것은 물론이고 한번 구입하면 최소 5년에서 10년 정도 사용하기 때문에 더욱 신중해질 수밖에 없다.

하지만 신혼부부들의 경우 높은 비용 부담을 피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가구 이미지만을 보고 구매했다가 낮은 퀄리티로 인해 피해를 보는 사례도 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다. 이로 인해 오프라인 전시장을 방문해 비교구매를 하거나 발품을 팔면서 온라인 검색을 병행해 만족할만한 가구를 구매하는 등 소비자들의 정보력이 나날이 강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유캐슬’에서는 인기상품을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상품전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신혼부부를 위해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침대, 거실장, 식탁 등 드라마 협찬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유의 18세기 바로크양식부터 엔틱, 모던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그 간 지상파, 공중파 등 40여편의 방송에 메인 협찬사로 지원한 바 있는 해당 브랜드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되어있어 더욱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소비자들에게 다소 생소할 수 있는 유캐슬은 꾸준히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테마를 담은 모델을 선보이며 이케아, 일룸, 한샘, 리바트와 더불어 SNS 매체를 중심으로 언급되고 있다. 20년 역사를 담은 엔틱∙프렌치 가구업체 브랜드로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국내 드라마 및 미디어에서 메인 협찬사로 등장해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해당 브랜드 관계자는 “기존 브랜드와 라이징 브랜드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그야말로 하반기 결혼시즌을 대비한 가구모델의 판매전쟁이 시작되고 있다”며 “이를 위해 남과 다른 디자인을 원하는 예비부부들에게 편안함과 실용성, 고급스러움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