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858회] 방탄소년단, 1위 등극…샤이니 태민표 ‘피땀눈물’부터 ‘아이오아이(I.O.I) 컴백까지(종합)
[‘뮤직뱅크’ 858회] 방탄소년단, 1위 등극…샤이니 태민표 ‘피땀눈물’부터 ‘아이오아이(I.O.I) 컴백까지(종합)
  • 승인 2016.10.21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1위의 영광을 안았다.

 

21일 방송된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한 샤이니와 방탄소년단은 1위 자리를 놓고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최종 결과, 방탄소년단이 1위에 등극했다.

방탄소년단은 “빅히트 식구분들 감사하다. 그리고 팬들 항상 감사하다. 저희가 모든 상은 여러분들과 함께 받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진 앵콜 무대에서 샤이니 태민은 ‘피땀눈물’ 퍼포먼스를 짧게 선보였으며,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귀여운 버전의 ‘피땀눈물’을 뽐냈다.

 

   
 

이날 ‘뮤직뱅크’에는 GOT7, SF9, 샤이니, 다비치, 다이아, 달샤벳, 디셈버, 레이디스 코드, 마틸다, 몬스타 엑스, 방탄소년단, 백퍼센트, 빅브레인, 산들, 아이오아이, 에이핑크, 이예준, 크레용팝, 투포케이, 펜타곤, 헤일로 등이 출연했다.

블랙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갓세븐은 ‘헉’ 소리 나는 칼군무와 파워풀함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하드캐리’라는 제목처럼 갓세븐은 몸을 불태울 듯한 에너지를 제대로 뽐냈다.         

방탄소년단 역시 특유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그루브를 살린 섹시 댄스는 뭇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에이핑크는 우아한 춤사위와 감미로운 멜로디로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으며, 다비치는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가을 분위기와 딱 어울리는 그들의 신곡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리기에 충분했다. 또 이날 방송에는 아이오아이의 컴백 무대까지 공개돼 눈길을 모았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뮤직뱅크’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