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어묵김치찌개·고갈비·단팥죽·가오리 회국수·돼지국밥·아귀수육·비빔당면
[오늘밤TV]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어묵김치찌개·고갈비·단팥죽·가오리 회국수·돼지국밥·아귀수육·비빔당면
  • 승인 2016.10.22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밤TV] ‘백종원의 3대천왕’ 부산 어묵김치찌개·고갈비·단팥죽·가오리 회국수·돼지국밥·아귀수육·비빔당면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 부산을 찾는다.

22일 방송 예정인 SBS ‘백종원의 3대천왕’에서는 ‘먹방 파라다이스. 먹고먹고 또 먹어도 끝없는 도시 부산’이 전파를 탄다.

부산 어묵과 김치, 돼지고기의 매콤한 만남! 골목 속 은밀하게 자리 잡은 부산 토박이들의 숨은 맛집 ‘어묵 김치찌개’ 철판 위에서 지글지글~ 고소한 고등어 냄새와 함께 추억이 솔솔! 추억의 고갈비 골목에서 즐기는 갈비 중의 갈비! ‘고갈비’를 만나본다.

직접 쑨 따끈따끈한 팥죽에 쫄깃한 인절미가 퐁당~ 40년을 지켜온 달콤한 부산의 맛! ‘단팥죽’ 푸짐하고 탱글한 면발에 매콤한 양념&쫄깃한 가오리회가 듬뿍~ 오른손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벼먹는 재미! 매콤달콤 ‘회국수’도 준비돼 있다.

국내외 여행객의 필수 먹방 메뉴! 깊고 깔끔한 육수와 야들야들한 고기 까지! 부산을 대표하는 소울푸드! ‘돼지국밥’도 부산의 먹거리다.

못생겼다고 놀리지말아요~ 맛은 너무 좋은 아귀의 반전매력! 담백함의 끝 ‘아귀수육’, 3색고명 당면 매콤한 양념 진리의 조합! 부산 시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No.1 길거리 음식 ‘비빔당면’도 소개한다.

22일 오후 6시 10분 방송.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SBS ‘백종원의 3대천왕’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