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CGV·OCN 주말(12일) TV편성표] 미션임파서블·봄·애인·숲속으로·잭리처·토르2:다크월드·존카터·엑스마키나·아저씨·셜록3-빈 영구차·세 사람·마지막 서약·트랜스포터:리퓰드·터미네이터5:제니시스·루시·퇴마전:마령검의비밀·고질라·대호
[케이블 CGV·OCN 주말(12일) TV편성표] 미션임파서블·봄·애인·숲속으로·잭리처·토르2:다크월드·존카터·엑스마키나·아저씨·셜록3-빈 영구차·세 사람·마지막 서약·트랜스포터:리퓰드·터미네이터5:제니시스·루시·퇴마전:마령검의비밀·고질라·대호
  • 승인 2016.11.11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HCGV 

 
 

오전 0시 40분 미션임파서블:고스트프로토콜

감독 브래드 버드 출연 톰 크루즈(에단 헌트), 제레미 레너(브랜트)

상 최대의 스케일, 사상 초유의 액션, 불가능한 미션이 다시 시작된다!

러시아 크렘린 궁 폭발 테러 사건에 연루되어 위기를 맞게 된 IMF(Impossible Mission Force). 국가적 분쟁을 피하기 위해 정부는 IMF 조직에 대해 ‘고스트 프로토콜’을 발동하고, 조직의 과거도 정체도 모두 지워버린다.

순식간에 국제 테러리스트가 되어 버린 특수비밀요원 ‘이단 헌트’(톰 크루즈)는 자신과 조직의 명예를 되찾기 위해 지상 최대의 불가능한 미션을 다시 시작한다.

   
 

오전 3시 20분 봄

감독 조근현 출연 박용우(준구), 김서형(정숙), 이유영(민경) 

희망이 보이지 않던 가혹한 시절, 

비로소 나는 찬란한 ‘봄’을 맞았다!

1960년대 말, 베트남전에 참전했던 남편은 끝내 돌아오지 못했다. 

 남편의 전사 소식을 전하러 온 남자가 집에 눌러앉아 폭군처럼 군림하고, 혼자 힘으로 아이 둘을 먹여 살리느라 슬퍼할 겨를도 잊고 산 어느 날, 단아하고 고운 여인(김서형)이 찾아와 내게 누드모델이 되어달라는 제안을 했다. 

 최고의 조각가로 명성이 자자했던 남편은 병을 얻으면서 다른 사람이 되어버렸다. 

 고향으로 낙향한 후로는 작업도 접고 삶의 의지마저 꺾이고 말았다. 그이(박용우)에게 아무것도 해줄 게 없어 안타까움만 쌓여가던 어느 날, 한 여자가 눈에 들어왔다. 어쩌면 우리, 또 다시 찬란한 날을 꿈꿀 수 있지 않을까. 

 모든 것이 끝났는데도 아내는 나를 위해 모델을 찾았다고 한다. 

 기대의 끈을 놓지 않으려는 아내에게 떠밀려 오랜만에 작업실을 찾았다. 아내가 찾은 모델(이유영)은 내가 그토록 원하던 이상적인 비율을 가졌다. 하지만 이미 굳어버린 이 손으로 뭘 할 수 있단 말인가. 과연 나는 다시 조각을 할 수 있을까?

오전 5시 20분 애인

감독 이숭환 출연 문주연(숙경), 최상준(상림), 공수진(연수) 

아버지의 주식 빚으로 매일 사채업자(용근)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상림. 그런 그에게 절호의 찬스가 찾아온다. 빽도 없고 스팩도 없던 상림은 SG벤처라는 큰 기업의 서류면접에 합격 하게 되고 면접 당일 날 면접 관들의 수 많은 질타 속에 여사장 숙경은 상림을 최종 인턴으로 채용한다. 카리스마 있고 매력적인 여사장을 보며 상림은 동경의 마음을 가지게 되고 열심히 일하려 하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다. 상림은 여사장에게 다른 업무를 배속해 달라 요청하지만 그녀는 사채업자 용근과의 계약서를 보여주며 자신에게만 집중하라고 지적한다. 섹시한 여사장에게 대시까지 받은 상림은 어리둥절한 가운데 곧 숙경에게 적응해 가면서도 그녀가 자신을 대해는 태도가 이해 되지 않는다. 한편, 상림은 새로 들어 온 인턴 연수와 가까워져 가는데...

 
 

오전 9시 숲속으로

감독 롭 마샬 출연메릴 스트립(마녀), 조니 뎁(늑대), 에밀리 블런트(베이커 부인) 

마녀의 저주를 풀기 위해서 숲 속으로 가라!

간절히 아이만을 원하며 평범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베이커 부부’ 

 ‘마녀’는 ‘베이커 부부’에게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알려준다. 

  

 ‘베이커 부부’는 피처럼 붉은 망토, 우유처럼 하얀 소, 옥수수처럼 노란 머리카락 그리고 순금처럼 빛나는 구두를 

 100년 만에 찾아온 푸른 달이 뜨기 전까지 찾아야만 한다.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마녀’의 위험한 거래를 받아들인 ‘베이커 부부’는 숲 속으로 위험한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신비롭고 위험한 숲 속에서 황홀한 여정이 펼쳐진다!

 

 
 

오전 11시 30분 잭리처

도심 한복판, 6발의 총성과 함께 5명의 시민이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현장의 모든 증거들이 한 남자를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하지만,  그는 자백을 거부한 채 ‘잭 리처를 데려오라’는 메모만을 남긴다.  전직 군 수사관 출신이지만 실제 정체를 아는 이는 누구도 없는 의문의 남자 ‘잭 리처’.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 그는 모든 정황이 완벽해 보이는 사건에 의문을 품고 홀로 진실을 추적하기 위해 나서는데…! 법의 한계를 넘어선 자, ‘잭 리처’ 이제 그의 심판이 시작된다!

오후 5시 토르2:다크월드

감독 앨런 테일러 출연 크리스 헴스워스(토르), 나탈리 포트만(제인 포스터), 톰 히들스턴(로키)

태초의 어둠이 덮친 세계, 새로운 전쟁이 시작된다!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후, 다시 신들의 고향인 아스가르드 왕국으로 돌아간 토르(크리스 헴스워스)와 로키(톰 히들스턴). 지구를 위협한 로키는 지하 감옥에 갇히고, 토르는 아버지 오딘(안소니 홉킨스)과 함께 우주의 질서를 재정립하기 위해 나선다. 1년 후, 지구에 혼자 남은 제인(나탈리 포트만)은 우연히 태초부터 존재해왔던 어둠의 종족 ‘다크 엘프’의 무기 ‘에테르’를 얻게 된다. 이 사실을 안 ‘다크 엘프’의 리더 ‘말레키스’는 ‘에테르’를 되찾기 위해 제인과 아스가르드를 공격하고, 토르는 사랑하는 여인 제인과 아스가르드 왕국을 지키기 위해 로키에게 위험한 동맹을 제안하게 된다.

오후 7시 20분 존카터:바숨전쟁의서막

감독 앤드류 스탠튼 출연 테일러 키취(존 카터), 린 콜린스(데자 토리스), 윌렘 대포(타스 타카스)

신비의 행성, 바숨 이 곳은 외계 종족간의 계속된 전쟁으로 서서히 파괴되고 있다. 시공간 이동을 통해 우연히 이곳에 오게 된 존 카터(테일러 키취)는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특별한 능력을 갖게 되고, 그로 인해 행성의 운명이 걸린 거대한 전쟁에 뛰어들게 되는데….

‘존 카터:바숨 전쟁의 서막’은 ‘타잔’의 작가로 유명한 ‘에드거 라이스 버로스’의 불멸의 소설 ‘존 카터’ 시리즈를 원작으로 했다. 

종족간에 벌어지는 신비의 행성 ‘바숨’의 운명을 건 스펙터클한 전투장면은 스크린을 압도하며 짜릿한 쾌감을 전달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오후 10시 엑스마키나

감독 알렉스 가랜드 출연 도널 글리슨(칼렙), 알리시아 비칸데르(에이바), 오스카 아이삭(네이든) 

누구도 믿을 수 없다, 모든 것을 의심하라

 

유능한 프로그래머 ‘칼렙’(돔놀 글리슨)은 치열한 경쟁 끝에 인공지능 분야의 천재 개발자 ‘네이든’(오스카 아이삭)의 새로운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외부엔 알려지지 않은 그의 비밀 연구소로 초대받은 ‘칼렙’은 그 곳에서 네이든이 창조한 매혹적인 A.I. ‘에이바’(알리시아 비칸데르)를 만나게 된다. 그녀의 인격과 감정이 진짜인지 아니면 프로그래밍 된 것인 지를 밝히는 테스트를 진행하지만. 점점 에이바도 그녀의 창조자 네이든도 그리고 자신의 존재조차 믿을 수 없게 되고 모든 것을 의심하게 되는데…

 

◆ OCN

 
▲ 아저씨 포스터

11일 오후 10시 아저씨

감독 이정범 출연 원빈(차태식 역) 김새론(소미 역) 김태훈(김치곤 역) 김희원(만석 역) 김성오(종석 역) 

원빈의 감성액션 (아저씨) |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다

불행한 사건으로 아내를 잃고 세상을 등진 채 전당포를 꾸려가며 외롭게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 찾아오는 사람이라곤 전당포에 물건을 맡기러 오는 사람들과 옆집 소녀 소미뿐이다.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소미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태식과 소미는 서로 마음을 열며 친구가 되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소미가 갑자기 사라진다. 소미 엄마가 범죄사건에 연루되면서 같이 납치되고 만 것이다. 소미의 행방을 쫓아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태식. 단 하나뿐인 친구인 소미를 위험에서 지켜내기 위해 범죄조직과 모종의 거래를 하지만 소미의 행방은 여전히 묘연하고, 경찰이 태식을 뒤쫓기 시작하면서 태식은 범죄조직과 경찰 양쪽의 추격을 받게 된다. 그 과정에서 베일에 싸여 있던 태식의 비밀스런 과거도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12일 오전 0시 40분 셜록3-빈 영구차

오전 2시 30분 셜록3 세사람

오전 4시 셜록3 마지막 서약

오전 10시 50분 트랜스포터:리퓰드

의뢰인의 물건을 비밀스럽게 운반하는 트랜스포터, 프랭크 마틴. 이름을 알 수 없는 이로부터 의뢰를 받고 약속 장소에 나가게 되지만 그는 누군가의 음모에 이용당하게 된다. 아버지까지 납치 당하고, 프랭크는 어쩔 수 없이 러시아 인신매매 집단에 맞서 임무를 완수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이에 프랭크는 트랜스포터의 모든 규칙을 깨고, 새로운 룰로 미션을 해결하려고 하는데더욱 빠르고 강력해진 NEW 트랜스포터의 탄생!

 
 

오후 12시 30분 터미네이터5:제니시스

감독 앨런 테일러 출연 아놀드 슈왈제네거(터미네이터), 제이슨 클락(존 코너), 에밀리아 클라크(사라 코너) 

“난 기계도, 인간도 아니야. 그 이상이지”

인류의 마지막 희망, 인류 최악의 위협이 되다!

인간 저항군의 리더 존 코너의 탄생을 막기 위해 스카이넷은 터미네이터를 과거로 보내고, 이를 저지하기 위해 부하 카일 리스가 뒤를 따른다. 어린 사라 코너와 그녀를 보호하고 있던 T-800은 로봇과의 전쟁을 준비하며 이미 그들을 기다리고 있었다. 시간의 균열로 존 코너 역시 과거로 오지만 그는 나노 터미네이터 T-3000으로 변해있었던 것.. 이제 인류는 인간도 기계도 아닌 그 이상의 초월적인 존재, 사상 최강의 적에 맞서 전쟁을 벌여야만 한다! 

 마침내, 인류의 운명이 결정된다!

 
 

오후 3시 10분 루시(2014)

감독 뤽 베송 출연 스칼렛 요한슨(루시), 모건 프리먼(노먼), 최민식(미스터 장)

10%, 인간의 평균 뇌사용량 

 24%, 신체의 완벽한 통제 

 40%, 모든 상황의 제어 가능 

 62%, 타인의 행동을 컨트롤 

 100%,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의 진화가 시작된다! 

  평범한 삶을 살던 여자 루시(스칼렛 요한슨)는 어느 날 지하세계에서 극악무도하기로 유명한 미스터 장(최민식)에게 납치되어, 몸 속에 강력한 합성 약물을 넣은 채 강제로 운반하게 된다. 다른 운반책들과 같이 끌려가던 루시는 갑작스런 외부의 충격으로 인해 몸 속 약물이 체내로 퍼지게 되면서, 그녀 안의 모든 감각이 깨어나기 시작하는데…

오후 5시 퇴마전:마령검의비밀

감독 조천우, 피터 파우출연 리빙빙, 천쿤

천 년에 단 하루, 천국의 신과 지옥의 요괴 그리고 지상의 인간은 서로 다른 존재로 환생할 수 있다. 

 새로운 존재로 거듭나기 위해 억겁의 시간을 기다린 요괴들은 어느 때보다 강력하게 공격해오고 

 전설의 요괴 사냥꾼 ‘종규’는 사람들의 목숨을 지키기 위한 필사의 전투를 준비한다. 

  

 결전의 날이 다가오자, 지옥에서는 잠들어있던 눈의 요괴가 깨어나고, 

 종규는 천국의 신이자 스승 ‘도선’ 으로부터 절대 힘을 부여받게 되는데… 

  

 신계와 마계를 뒤흔들 천 년의 전투가 시작된다!

 

 
 

오후 7시 30분 고질라(2014)

감독 가렛 에드워즈 출연 애런 존슨(포드 브로디), 브라이언 크랜스톤(조 브로디), 엘리자베스 올슨(엘 브로디)

인간의 과학적 오만이 잉태한 두려운 미래가 다가온다. 인류의 생존을 위협할 존재로부터 인류는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오후 10시 대호

감독 박훈정 출연최민식(천만덕) 

조선 최고의 명포수

그리고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 '대호'

1925년, 조선 최고의 명포수로 이름을 떨치던 ‘천만덕’(최민식)은 더 이상 총을 들지 않은 채, 지리산의 오두막에서 늦둥이 아들 ‘석’(성유빈)과 단둘이 살고 있다. ‘만덕’의 어린 아들 ‘석’은 한 때 최고의 포수였지만 지금은 사냥에 나서지 않는 아버지에게 불만을 품는다.  

 한편, 마을은 지리산의 산군(山君)으로 두려움과 존경의 대상이자, 조선의 마지막 호랑이인 ‘대호’를 찾아 몰려든 일본군 때문에 술렁이고, 도포수 ‘구경’(정만식)은 ‘대호’ 사냥에 열을 올린다.  

 조선 최고의 전리품인 호랑이 가죽에 매혹된 일본 고관 ‘마에조노’(오스기 렌)는 귀국 전에 ‘대호’를 손에 넣기 위해 일본군과 조선 포수대를 다그치고 ‘구경’과 일본군 장교 ‘류’(정석원)는 자취조차 쉽게 드러내지 않는 ‘대호’를 잡기 위한 마지막 수단으로 명포수 ‘만덕’을 영입하고자 하는데…  

 시간을 거슬러 이어지는 ‘천만덕’과 '대호'의 운명적인 만남!  

 모두가 원했지만 누구도 잡을 수 없었던  

 

 ‘대호’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스타서울TV/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