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 '남다른 자태' (2016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SS포토]
최우식, '남다른 자태' (2016 청룡영화제 레드카펫) [SS포토]
  • 승인 2016.11.25 2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7회 청룡영화상(2016 청룡영화제)' 레드카펫이 펼쳐졌다. 최우식이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이날 ‘제37회 청룡영화상(2016 청룡영화제)’ 레드카펫에는 유준상 김혜수 곽도원 이병헌, 정우성, 하정우, 손예진, 윤여정, 한예리, 김의성, 엄태구, 오달수, 쿠니무리 준, 라미란, 박소담, 배두나, 천우희, 박정민, 이원근, 이상윤, 지수, 조우진, 강하나, 김태리, 김환희, 윤주, 정하담, 최우식, 이유정, 류준열, 서강준, 강한나, 이엘, 이정현, 서유리 등이 런웨이를 펼쳤다.

‘제37회 청룡영화상(2016 청룡영화제)’ 남우주연상 후보로는 ‘내부자들’ 이병헌, ‘밀정’ 송강호, ‘터널’ 하정우, ‘아수라’ 정우성, ‘곡성' 곽도원 등이 올랐다. 여우주연상 후보에는 ‘덕혜옹주’ ‘비밀은 없다’ 손예진, ‘아가씨' 김민희, ‘죽여주는 여자’ 윤여정, ‘최악의 하루’ 한예리, ‘굿바이 싱글’ 김혜수 등이 올랐다. 

남우조연상에는 ‘부산행’의 김의성 마동석, ‘밀정’ 엄태구’, ‘터널’ 오달수, ‘곡성’ 쿠니무라 준이 올랐다. 여우조연상에는 ‘덕혜옹주’ 라미란, ‘검은사제들’ 박소담, ‘터널’ 배두나, ‘부산행’ 정유미, ‘곡성’ 천우희 등이 올랐다.

신인남우상에는 ‘동주’ 박정민, ‘그물’ 이원근, ‘날 보러와요’ 이상윤, ‘글로리데이’ 지수, ‘내부자들’ 조우진. 신인여우상에는 ‘아가씨’ 김태리, ‘곡성’ 김환희, ‘귀향’ 강하나, ‘스틸 플라워’ 정하담, ‘나홀로 휴가’ 윤주 등이 올랐다.

최우식이 25일 오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제37회 청룡영화상(2016 청룡영화제)’ 레드카펫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서울TV 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