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정승환 “음악프로그램 1위하면, 바보분장하고 ‘이 바보야’ 부르겠다”
‘데뷔’ 정승환 “음악프로그램 1위하면, 바보분장하고 ‘이 바보야’ 부르겠다”
  • 승인 2016.11.30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정승환이 독특한 1위 공약을 밝혔다.

30일 오후 서울 압구정동 일지아트홀에서 정승환의 데뷔앨범 ‘목소리’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정승환은 음원차트 1위에 힘입어 음악프로그램 1위 공약을 묻는 말에 “바보분장을 하고 ‘이 바보야’를 열창 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정승환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이 바보야'는 발매 당일 오전 9시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지니 몽키3 등 8개차트에서 1위를 석권해 ‘정통 발라드 계보’를 잇는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선보였다. 

정승환은 “저는 괜찮습니다. 기왕 하는 거 화끈하게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정승환은 “음원사이트에 내 앨범이 올라온 것을 보고 기분이 너무 좋더라”면서도 “저는 저를 뛰어넘는 것이 목표라고 생각한다. 부담감과 책임감을 느꼈다”면서 더욱 열심히 할 것임을 다짐했다. 

한편, 타이틀곡인 ‘이 바보야’는 박새별이 작곡, 유희열이 작사에 참여했으며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봤을 법한 이별 그 후를 그린 가사가 정승환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만나 웰메이드 발라드로 탄생했다. 웅장한 스트링과 폭발력있는 정승환의 보컬이 그려내는 드라마가 긴 여운을 남기는 곡이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사진=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