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게남은 48시간' 탁재훈 "촬영 후 건강검진 받아야겠다고 생각해"
'내게남은 48시간' 탁재훈 "촬영 후 건강검진 받아야겠다고 생각해"
  • 승인 2016.11.30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게 남은 48시간’ 탁재훈이 출연을 망설였다고 고백했다.

30일 오후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tvN 웰다잉 리얼리티 ‘내게 남은 48시간’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이미숙, 탁재훈, 성시경, 전성호PD가 참석했다.

‘내게 남은 48시간’은 죽음이라는 특급 소재를 장착한 신개념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이다. 이미숙, 탁재훈, 성시경, 박소담 등 출연자들에게 죽기 전 48시간의 시간을 주고 최후의 시간을 어떻게 보내게 되는지를 살펴보게된다. 때론 유쾌하고 때론 감동적인 인생의 마지막 여정을 통해 누구나 공감하는 웃음과 감동의 순간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탁재훈 “제작발표회 자주하는 게 아닌가 싶은데”라고 말문을 열면서 “오늘은 저에게 색다른 프로그램이다. 마음이 설렌다. 미팅하는 날에 콘셉트를 보고 영화에서만 만들 수 있는 소재인데라고 생각하며 처음에는 거절했다. 자기 앞에 죽음은 누구나 부정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망설였다. 알고 보니 이런 날이 올 수 있겠구나. 그런 날을 위해서 가상 경험을 해볼 수 있겠다. 잠깐이나마 어떻게 살아왔는지 되돌아볼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어 촬영 후 느낀점에 대해 “건강검진을 또 받아야겠다고 생각했다. 자신이 알게 된 느낌을 말하지 않아도 계속 느끼는 것 같다. 자신에 대해서 혼자 느끼는 마음이 큰 것 같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내게 남은 48시간’은 오늘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스타서울TV 조인경 기자 / 사진 = 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