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영화] 조정석·도경수 ‘형’, 2주 연속 예매율 1위 ‘흥행 굳히기’
[별별★영화] 조정석·도경수 ‘형’, 2주 연속 예매율 1위 ‘흥행 굳히기’
  • 승인 2016.11.30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형’이 개봉 2주차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달리고 있는 가운데, 신작 공세에도 흔들림 없이 2주 연속 전체 예매율 1위를 유지하며 거침없는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 ‘형’(감독 권수경)이 개봉 2주차 ‘신비한 동물사전’을 꺾고 짜릿한 뒤집기 흥행 한판승을 거두며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1위를 기록, 흥행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미씽: 사라진 여자’, ‘잭 리처: 네버 고 백’ 등 신작 공세에도 불구 영진위 통합전산망을 비롯 맥스무비, 예스24, 인터파크 네이버, 다음 등 대한민국 주요 예매 사이트 및 롯데시네마 극장 예매사이트에서 굳건히 전체 예매율 1위를 달리고 있어 눈길을 끈다.

‘형’은 개봉 2주차 정상을 재탈환 한 이래, 줄곧 정상을 유지하며 박스오피스와 예매율에서 흥행 가도를 달리며 장기 흥행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영화 ‘형’은 조정석과 도경수 주연 배우의 열연 및 홍보 맹활약 등이 빛나며 2주차 뒷심을 더해주고 있음을 증명하고 있다.

영화 ‘형’은 사기전과 10범 형(조정석 분)과 잘 나가던 국가대표 동생(도경수 분), 남보다 못한 두 형제의 한 치 앞도 볼 수 없는 기막힌 동거 스토리를 그린 브로 코미디. 웃음과 감동을 모두 담아낸 2016년 최고의 브로 코미디 ‘형’은 절찬상영중이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CJ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