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방울방울' 강은탁-왕지혜 첫 만남, 장례식 조문하고 땡- '어떤 인연될까'
'사랑은방울방울' 강은탁-왕지혜 첫 만남, 장례식 조문하고 땡- '어떤 인연될까'
  • 승인 2016.12.02 0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은탁이 왕지혜와 첫 만남을 가졌다.

1일 방송된 SBS 일일 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김정민 연출/김영인 극본) 4회에서 박우혁(강은탁)은 은방울(왕지혜)의 사정을 모두 알게 됐다.

이날 우혁은 엄마와 식사를 하는 중에도 은장호(김명수)가 생각나 괜히 괘씸해졌다. 약속도 없이 자신을 찾아와 단가를 운운하는게 기막혔던 것. 은장호는 자신있는 모습으로 직접 와서 보라고 제안했고 우혁은 발동이 걸려 그 곳에 찾아갈 마음을 먹었다.

우혁이 전화를 하자 그가 사고로 목숨을 잃게 된 사실을 알게 됐다. 그리고 장례식장에 가서 상황을 전해듣자 은방울이 나와 인사를 했다.

은방울은 우혁을 향해 고개를 숙인 뒤 "죄송합니다. 저희 아빠가 책임감이 강하신데 본의 아니게 일을 봐줄 수 없게 됐다"고 설명했다. 우혁이 떨떠름하게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그러다 늦게 병원에 들어선 윤동준(강동호)과 그의 멱살을 잡는 동네 사람을 보게 됐다. 은방울이 임신했고 윤동준이 연락이 안돼 아수라장이 된 풍경이었다. 박우혁은 그 모습을 기막힌듯 바라보았다.

별다른 인연이 없어보이는 은방울과 박우혁이 앞으로 어떻게 인연을 쌓아갈지 첫 만남과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모아진다.

[스타서울TV 김혜정 기자/사진=SBS '사랑은 방울방울'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