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시스터즈, 오늘밤 캐롤 EP 앨범 ‘Holiday dream’ 공개
버블시스터즈, 오늘밤 캐롤 EP 앨범 ‘Holiday dream’ 공개
  • 승인 2016.12.02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버블시스터즈, 오늘밤 캐롤 EP 앨범 ‘Holiday dream’ 공개

버블시스터즈가 캐롤 앨범을 공개했다.

버블 시스터즈는 오늘(2일) 밤 12시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캐롤 EP 앨범 ‘Holiday dream’을 공개 한다. 애절한 감성으로 이별을 노래하는 그녀들이 리스너들의 추운 마음을 따스하게 감싸줄 캐롤을 내놓는 것.

 

서승희, 강현정, 랑쑈, 지영으로 구성된 버블 시스터즈는 듣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는 가슴 시린 발라드로 오랜 시간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았다. 올해 ‘사랑도 이별도 아닌 기억(Radio Edit)’, ‘시간을 꿈꾸다’, ‘넌 나의 매일’ 등 버블 시스터즈표 감성 발라드를 내놓으며 꾸준한 활동을 한데 이어 아련한 이별 노래를 잠시 뒤로하고 추운 겨울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할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캐롤 EP 앨범 ‘Holiday dream’은 하얀 눈과 크리스마스, 휴식 같은 시간과 꿈을 꾸는 듯한 설렘으로 가득한 겨울을 노래하며 찬바람에 얼어붙은 리스너들의 감성을 녹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화이트 카펫(White carpet)’은 눈 내린 거리를 하얀 카펫으로 표현한 재치 있는 가사가 눈에 띄는 곡으로 작, 편곡에는 지아, 허각, god 등 다수의 편곡을 맡으면서 스트링 편곡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KISH(김성환)가 맡았다. KISH(김성환)는 첫눈과 눈이 마주치는 설렘을 그려낸 곡 ‘눈눈’의 작, 편곡에도 참여해 풍성한 사운드를 더했다. 특히, 수록곡 ‘Holiday dream’에는 버블 시스터즈의 오랜 음악적 동료 Soulman(강태우)이 피처링을 맡았고 어쿠스틱한 피아노로 귀를 사로잡는 감미로운 곡인 ‘크리스마스까지’의 작곡에는 AOMG 로꼬의 ‘너도’를 작곡해 주목받고 있는 신예 작곡가 지동연이 참여해 색다른 매력을 불어 넣었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