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영화] ‘마스터’ 이병헌·강동원·김우빈, 독보적 비주얼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별별★영화] ‘마스터’ 이병헌·강동원·김우빈, 독보적 비주얼 비하인드 현장 스틸 공개
  • 승인 2016.12.0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시자들’ 조의석 감독의 차기작이자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의 첫 만남으로 화제가 된 ‘마스터’가 고된 촬영 현장 속에서도 빛나는 배우들의 열정과 유쾌함이 담긴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영화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조합, 다채로운 볼거리와 통쾌한 카타르시스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마스터’가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서울 도심과 필리핀 현지를 오간 대규모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촬영 현장 속 마스터들의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조 단위의 대규모 사기를 벌이는 희대의 사기범 ‘진회장’으로 분한 이병헌은 때와 장소에 따라 달라지는 스타일링으로 캐릭터의 팔색조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압도적인 존재감과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새로운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한다. 진회장과 그 배후 세력까지 모조리 검거하려는 강인한 신념의 지능범죄수사팀장 ‘김재명’ 역을 연기한 강동원은 첫 형사 캐릭터에 도전, 지적인 남성미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진회장과 김재명 사이에서 자신의 생존 방안을 모색하는 ‘박장군’ 역의 김우빈은 예측불허의 저돌적인 매력으로 활력을 더한다. 또한 쫓는 자와 쫓기는 자로 대면한 이병헌과 강동원의 모습은 만남만으로 치열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강도 높은 액션 촬영의 연속에도 지친 기색 없이 환한 얼굴의 강동원과 김우빈은 특별한 남남케미를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배우들은 치열한 촬영 현장 속에서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 ‘마스터’의 역대급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병헌과 강동원은 체감온도 47도에 육박하는 무더위와 습도의 필리핀 로케이션 촬영에도 웃음을 잃지 않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김우빈은 박장군 캐릭터다운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털털하고 터프한 캐릭터의 얼굴 이면에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발산하며 촬영 현장에 유쾌함을 더한 지능범죄수사대 경위 ‘신젬마’ 역의 엄지원, 진회장의 뒤를 봐주는 엘리트 변호사 ‘황변호사’ 역으로 지금까지와는 다른 지적인 이미지의 오달수, 세련된 스타일링에 걸맞은 카리스마로 속을 알 수 없는 서늘한 매력을 발산하는 진회장의 오른팔 ‘김엄마’ 역의 진경은 영화에 풍성함을 더하며 ‘마스터’의 다채로운 볼거리와 배우들의 연기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그리고 엄지원, 오달수, 진경까지 최고 배우들의 결합, 그리고 550만 명을 동원한 ‘감시자들’ 조의석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더하는 영화 ‘마스터’는 나쁜 놈, 그 위의 더 나쁜 놈까지 모조리 잡기 위해 끝까지 쫓는 이야기를 통해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범죄오락액션으로 12월 21일 개봉, 2016년 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것이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CJ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