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CGV·OCN 주말(4일) TV편성표] 아저씨·동창회의 목적·사도·잭리처·레지던트이블4:끝나지않은전쟁·아이언맨3·라스트위치헌터·해리포터와죽음의성물:2부·누나친구·애인·페르시아의왕자:시간의모래·트랜스포터:리퓰드·미스터&미세스스미스·오늘의 연애
[케이블 CGV·OCN 주말(4일) TV편성표] 아저씨·동창회의 목적·사도·잭리처·레지던트이블4:끝나지않은전쟁·아이언맨3·라스트위치헌터·해리포터와죽음의성물:2부·누나친구·애인·페르시아의왕자:시간의모래·트랜스포터:리퓰드·미스터&미세스스미스·오늘의 연애
  • 승인 2016.12.03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CN

 
▲ 아저씨 포스터

오전 3시 아저씨 

감독 이정범 출연 원빈(차태식 역) 김새론(소미 역) 김태훈(김치곤 역) 김희원(만석 역) 김성오(종석 역) 

원빈의 감성액션 (아저씨) |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다

불행한 사건으로 아내를 잃고 세상을 등진 채 전당포를 꾸려가며 외롭게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 찾아오는 사람이라곤 전당포에 물건을 맡기러 오는 사람들과 옆집 소녀 소미뿐이다.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소미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태식과 소미는 서로 마음을 열며 친구가 되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소미가 갑자기 사라진다. 소미 엄마가 범죄사건에 연루되면서 같이 납치되고 만 것이다. 소미의 행방을 쫓아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태식. 단 하나뿐인 친구인 소미를 위험에서 지켜내기 위해 범죄조직과 모종의 거래를 하지만 소미의 행방은 여전히 묘연하고, 경찰이 태식을 뒤쫓기 시작하면서 태식은 범죄조직과 경찰 양쪽의 추격을 받게 된다. 그 과정에서 베일에 싸여 있던 태식의 비밀스런 과거도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오전 5시 10분 동창회의 목적

감독 정대만 출연 조인우(동철), 김유연(유진)

우리 오늘 그거 할까?

밤이 너무 긴 기러기 아빠, 와이프 한 마디에 벌벌 떨며 사는 공처가 남편, 35살 모태쏠로까지! "그것"이 너무 고픈 남자들!

 여전히 예쁜 고교 퀸카, 화끈한 골드미스, 물이 오를대로 오른 이혼녀까지! "그것"이 재미없어진 여자들!

  

 오늘 밤 그들이 제대로 만났다!

 15년만에 만났더니 너무 매력적으로 변했구나 우리들?! 

 

 그들의 화끈한 동창회가 지금 시작된다!

 

오전 11시 40분 사도

“잘하자. 자식이 잘 해야 애비가 산다!”

재위기간 내내 왕위계승 정통성 논란에 시달린 영조는

 학문과 예법에 있어 완벽한 왕이 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인다.

 뒤늦게 얻은 귀한 아들 세자만은 모두에게 인정받는 왕이 되길 바랐지만

 기대와 달리 어긋나는 세자에게 실망하게 된다.

  

 “언제부터 나를 세자로 생각하고, 또 자식으로 생각했소!”

 어린 시절 남다른 총명함으로 아버지 영조의 기쁨이 된 아들

 아버지와 달리 예술과 무예에 뛰어나고 자유분방한 기질을 지닌 사도는

 영조의 바람대로 완벽한 세자가 되고 싶었지만

 자신의 진심을 몰라주고 다그치기만 하는 아버지를 점점 원망하게 된다.

  

 왕과 세자로 만나 아버지와 아들의 연을 잇지 못한 운명,

 역사상 가장 비극적인 가족사가 시작된다.

오후 2시 30분 잭리처

도심 한복판, 6발의 총성과 함께 5명의 시민이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현장의 모든 증거들이 한 남자를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하지만,  그는 자백을 거부한 채 ‘잭 리처를 데려오라’는 메모만을 남긴다.  전직 군 수사관 출신이지만 실제 정체를 아는 이는 누구도 없는 의문의 남자 ‘잭 리처’.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 그는 모든 정황이 완벽해 보이는 사건에 의문을 품고 홀로 진실을 추적하기 위해 나서는데…! 법의 한계를 넘어선 자, ‘잭 리처’ 이제 그의 심판이 시작된다!

 
 

오후 5시 10분 레지던트이블4:끝나지않은전쟁

감독 폴 앤더슨 출연 밀라 요보비치(앨리스)

엄브렐러 코퍼레이션의 T-바이러스가 전세계를 위험에 빠뜨리고, 인류의 마지막 희망 ‘앨리스’는 거대한 반격을 준비하지만 엄브렐라가 탄생시킨 새로운 크리쳐와 최강 언데드들은 상상 이상의 파워로 그들을 공격한다.

 T-바이러스의 비밀을 알고 있는 ‘크리스’에게 도움을 받아 위기에서 벗어난 ‘앨리스.’ 하지만 엄브렐러 코퍼레이션의 수장이자 초인적인 능력을 지닌 최강의 적 ‘웨스커’가 거대한 반격으로 그들을 위협하는데…

오후 7시 20분 아이언맨3

감독  셰인 블랙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토니 스타크/아이언맨 역), 기네스 팰트로(페퍼 포츠 역), 벤 킹슬리(만다린 역), 돈 치들(제임스 로디 역), 가이 피어스(알드리치 킬리언 역)

21세기 가장 매력적인 히어로의 귀환 지금까지의 아이언맨은 잊어라!

'어벤져스' 뉴욕 사건의 트라우마로 인해 영웅으로서의 삶에 회의를 느끼는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그가 혼란을 겪는 사이 최악의 테러리스트 만다린(벤 킹슬리)을 내세운 익스트리미스 집단 AIM이 스타크 저택에 공격을 퍼붓는다. 이 공격으로 그에게 남은 건 망가진 수트 한벌 뿐.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는 다시 테러의 위험으로부터 세계와 사랑하는 여인(기네스 팰트로)를 지켜내야 하는 동시에 머릿속을 떠나지 않던 한가지 물음의 해답도 찾아야만 한다.

과연 그가 아이언맨인가? 수트가 아이언맨인가?

 
 

오후 10시 라스트위치헌터

감독 브렉 에이즈너 출연빈 디젤(코울더), 로즈 레슬리(클로이), 일라이저 우드(37대 돌란) 

최고의 마녀 사냥꾼 ‘코울더’

역사상 가장 강력한 마녀 ‘위치 퀸’으로부터 인류 멸망을 막기 위한 거대한 전쟁을 시작한다!

800년 전, 유럽 전역에 흑사병을 일으킨 마녀 '위치 퀸'과의 전쟁 중 영생불사의 저주를 받은 ‘코울더’. 

 그는 현재, 언젠가 다시 만날 '위치 퀸'을 기다리며 사람들 틈 속에서 숨어 최고의 마녀 사냥꾼으로 살아간다. 

 어느 날, 수상해진 마녀들의 움직임 속에 ‘위치 퀸’의 부활을 감지한 ‘코울더’. 

 멸망으로부터 인류를 보호하기 위한 유일한 방법은 ‘위치 퀸’의 심장을 손에 넣는 것! 

  

 과연, 최고의 마녀 사냥꾼 ‘코울더’는 '위치 퀸'을 제거할 단 한번의 기회를 잡을 수 있을 것인가?!

◆ CHCGV 

 
 

오전 0시 10분 해리포터와죽음의성물:2부

감독 데이빗 예이츠다니엘 래드클리프(해리 포터), 엠마 왓슨(헤르미온느), 루퍼트 그린트(론 위즐리)

모든 것을 끝낼 최후의 전투! 판타지의 아름다운 역사가 드디어 마침표를 찍는다!

덤블도어 교장이 남긴 ‘죽음의 성물’의 단서를 쫓던 해리 포터는 볼드모트가 그토록 찾아 다닌 절대적인 힘을 가진 지팡이의 비밀을 통해 드디어 마지막 퍼즐을 완성한다. 볼드모트의 영혼이 담긴 다섯 번째 ‘호크룩스’를 찾기 위해 마법학교 호그와트로 돌아온 해리와 친구들은 그들을 잡으려는 보안마법에 걸려 위기를 맞지만 덤블도어의 동생인 에버포스의 도움으로 벗어난다. 그리고 그에게서 덤블도어와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에 관한 놀라운 과거에 대해 알게 된다. 한편, 볼드모트는 해리에 의해 호크룩스들이 파괴되었음을 느끼고 호그와트로 향한다. 해리를 주축으로 한 불사조 기사단과 죽음을 먹는 자들 간의 마법전투가 벌어지고 여기에 거대거미 아크로맨투라와 거인족 등 마법 생물들이 볼드모트 편으로 가세하면서 호그와트는 거대한 전쟁터로 변한다. 전쟁의 틈에서 해리는 덤블도어를 죽인 스네이프의 엄청난 비밀과 볼드모트를 죽일 마지막 호크룩스에 대한 단서를 알게 되는데...

   
 

오전 2시 50분 누나친구

감독 신현철 출연 정서윤, 김유강, 박초현

영원한 나의 첫사랑 수진이 누나

나는 매일 밤 그녀를 갖는 꿈을 꾼다.

대학 재수를 하기 위해 서울로 올라온 성재는 아버지 후배의 집에서 자신의 첫 사랑 수진과 마주친다. 서로 너무나 열렬히 사랑했지만 성재 아버지 때문에 헤어져야만 했던 두 사람. 성재는 이미 수진이 자신에게는 친삼촌과 다름없는 주혁과 결혼한 상태라는 것을 알지만 자꾸만 그녀를 향하는 마음을 멈출 수 없다. 얇은 옷 위로 드러난 그녀의 풍만한 몸매, 자신을 바라보는 그녀의 뜨거운 눈빛, 그리고 벽 너머로 들리는 그녀의 신음 소리까지. 성재는 더 이상 참지 못하고 자신의 욕망을 그녀에게 드러내기 시작한다.

오전 4시 30분 애인

감독 이숭환 출연 문주연(숙경), 최상준(상림), 공수진(연수) 

아버지의 주식 빚으로 매일 사채업자(용근)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상림. 그런 그에게 절호의 찬스가 찾아온다. 빽도 없고 스팩도 없던 상림은 SG벤처라는 큰 기업의 서류면접에 합격 하게 되고 면접 당일 날 면접 관들의 수 많은 질타 속에 여사장 숙경은 상림을 최종 인턴으로 채용한다. 카리스마 있고 매력적인 여사장을 보며 상림은 동경의 마음을 가지게 되고 열심히 일하려 하지만 마음처럼 쉽지 않다. 상림은 여사장에게 다른 업무를 배속해 달라 요청하지만 그녀는 사채업자 용근과의 계약서를 보여주며 자신에게만 집중하라고 지적한다. 섹시한 여사장에게 대시까지 받은 상림은 어리둥절한 가운데 곧 숙경에게 적응해 가면서도 그녀가 자신을 대해는 태도가 이해 되지 않는다. 한편, 상림은 새로 들어 온 인턴 연수와 가까워져 가는데...

 
 

오전 9시 50분 페르시아의왕자:시간의모래

감독 마이크 뉴웰 출연 제이크 질렌할(다스탄 왕자), 젬마 아터튼(타미나 공주), 벤 킹슬리(니잠)

천하를 정복한 신비의 제국 페르시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서사 액션 대작.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고대의 단검을 둘러싸고 진정한 용기를 가진 페르시아의 왕자와 세상을 파멸시키려는 반역자, 그리고 단검을 비밀의 사원으로 가져가야만 하는 공주의 운명이 격돌한다.

 

오후 5시 50분 트랜스포터:리퓰드

의뢰인의 물건을 비밀스럽게 운반하는 트랜스포터, 프랭크 마틴. 이름을 알 수 없는 이로부터 의뢰를 받고 약속 장소에 나가게 되지만 그는 누군가의 음모에 이용당하게 된다. 아버지까지 납치 당하고, 프랭크는 어쩔 수 없이 러시아 인신매매 집단에 맞서 임무를 완수해야만 하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이에 프랭크는 트랜스포터의 모든 규칙을 깨고, 새로운 룰로 미션을 해결하려고 하는데더욱 빠르고 강력해진 NEW 트랜스포터의 탄생!

 
 

오후 7시 30분  미스터&미세스스미스

감독 더그 라이만 출연 브래드 피트(존 스미스), 안젤리나 졸리(제인 스미스) 

5~6년 전, 콜롬비아 보고타에서 우연히 만난 존(브래드 피트 분)과 제인(안젤리나 졸리 분). 살인사건으로 검문당하던 제인은 존의 도움으로 무사히 빠져나가고 둘은 첫눈에 반해 사랑에 빠진다. 완벽한 외모와 성품을 가진 최고의 배우자를 만났다고 기뻐하는 두 사람. 그러나, 그것은 사상 최악의 잘못된 만남이었으니...바로 두 사람은 경쟁조직에 속한 일급킬러들이었던 것이다. 하지만 두 사람은 서로의 정체를 전혀 눈치채지도 못한 채 결혼에 골인한다. 그리고 5~6년 후

겉보기엔 평온한 부부생활을 즐기는 존과 제인 부부. 매일 저녁 7시엔 꼭 함께 저녁식사를 하고, 정원을 가꾸고, 아침이 되면 나란히 차를 타고 출근한다. 하지만 그들이 회사에서 보내는 하루일과는 암살로 시작해 암살로 끝난다. 때로 야근에 특근도 있고 출장도 잦다. 이처럼 평범치 않은 신분의 존과 제인에게 아주 평범한(?) 위기가 닥친다. 바로 권태기에 빠지게 된 것. 처음 만났을때의 설레임은 도무지 찾아볼수가 없고 섹스도 거의 없는 이 부부는 이 심각한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상담도 해보지만 별 소용이 없다.

그러던 중 조직으로부터 임무를 부여 받은 두 사람은 암살현장에서 예기치 않은 방해꾼을 발견한다. 그리고 상대를 제거하기 위해 총구를 겨눈 순간, 상대 킬러가 바로 자신의 배우자임을 알게 된다. 이 충격적인 사실로 혼돈스러운 것도 잠시, 임무실패에 대한 책임으로 두 사람은 각각 조직으로부터 48시간 내에 상대 킬러를 죽이라는 명령을 받는다. 이제 어제의 부부가 오늘 적이 되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서로를 죽이기 위해 쫓고 쫓기는 게임을 시작한다.

오후 10시 오늘의 연애

감독 박진표 /출연 이승기(준수), 문채원(현우), 이서진(동진)

해 달라는 대로 다 해주는데 100일도 못 가 항상 여자친구에게 차이는 초등학교 교사 준수(이승기).

 그에게 여자의 마음은 영원히 풀리지 않는 숙제다.

 

그런 준수(이승기)에게는 특별한 썸녀가 있다. 바로 요즘 가장 인기 있는 기상캐스터 현우(문채원). 매일 밥 먹고 영화보고 데려다 주고 손도 잡고 위급할 때마다 도와주고 오피스텔 비번까지 아는 사이지만 애인은 아닌, 술 먹자고 불러내면 다른 남자 때문에 우는 그녀. 준수의 어린 시절 고백 따위는 묻어두는 쿨한…. 18년(!) 친구다. 현우는 임자 있는 회사 선배(이서진)부터 적극적인 연하남(정준영)까지 얽히고 설킨 남자들이 넘쳐나고, 그녀의 썸 뒷바라지나 해야 하는 준수는 더 이상 참을 수가 없는데…

18년동안 정리도 안 되고 진전도 없는 사이

당신에게도 설명이 필요한 사이가 있나요?

[스타서울TV/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