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생일] 12.4 방탄소년단 진, 리믹스 자작곡-잇진 등 페스타 진행…명불허전 콘텐츠 메이커
[오늘★생일] 12.4 방탄소년단 진, 리믹스 자작곡-잇진 등 페스타 진행…명불허전 콘텐츠 메이커
  • 승인 2016.12.0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4일)은 그룹 방탄소년단 진의 생일이다. 1992년 12월 4일에 태어난 진(본명:김석진)은 팀 내 제일 맏형이다. 뚜렷한 이목구비, 작은 얼굴에 하얀 피부까지 팀 내 비주얼을 맡고 있는 진은 방탄소년단의 입구(팬이 되는 계기)이기도 하다. 그의 잘생긴 비주얼로 인해 진은 멜론뮤직어워드에서 ‘차문남’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화제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진의 진짜 매력은 겉모습과 완전히 반전되는 평소 모습에서 드러난다. 만화 속에서 튀어나온 얼굴로 조용할 것 같지만, 엄청난 수다쟁이 아줌마로 통한다. 또한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핑크로 팬들의 모성애를 자극하고, 메이플 스토리, 슈퍼마리오를 좋아하는 등 덕후 본능도 가지고 있다.

또한 수준급의 요리 실력으로 방탄소년단의 음식을 책임지고 있기도 하다. 설에는 진이 직접 멤버들에게 떡국을 끓여주기도 하며, 데뷔 초기에는 멤버 생일날 미역국을 챙겨주기도 하는 따뜻한 심성의 소유자다.

소문난 콘텐츠메이커이기도 하다. 진은 회사에서 기획하는 것을 넘어서 자신의 특성을 살려, 스스로 요리 레시피부터 먹방(먹는방송), 그리고 포토샵 대회까지 많은 콘텐츠들을 만들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생일에는 ‘진이의 페스타’ 리스트를 공개했다. V앱, 잇진, 자작곡 리믹스 버전, 손편지, S급 포토, 진이와 함께 게임을 이라는 주제들과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트위터

◆ 진의 연관 검색어 : 방탄소년단 awake

‘awake’는 진의 자작곡이다. 진은 자신의 생일마다 커버곡을 올리고 있는데, 이번에는 자신의 자작곡인 ‘awake’ 크리스마스 편곡 버전을 공개했다. 특히 이 곡의 마지막에는 진이 직접 녹음한 메시지까지 담겨있으니 끝까지 들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진은 공식 블로그에 “이번 생일에는 어떤 노래를 들려드리면 좋을까 고민을 하던 차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awake를 들려드리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색다른 느낌에, 또 제 생일과도 어울릴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슬로우 래빗형의 도움을 받아 새로운 느낌의 Awake가 나오게 되었어요. 이렇게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게 되어 너무나 행복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완성된 음원 듣고 여러분께 메리크리스마스라는 말을 전하고 싶어 홍콩에서 따로 메세지를 녹음을 했고, 이렇게 음원이 완성되었습니다. 다들 이 노래를 듣고 행복한 연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미들 미리 메리크리스마스”고 덧붙였다. 

해당 곡은 http://bangtan.tistory.com/category/audio / 사운드클라우드 https://soundcloud.com/bangtan 에서 들을 수 있다.

◆ 사진으로 보는 진의 매력

#상남자_진

   
너_고소

#댄저_진

   
위험한_찐토리
   
게슴츠레_찐파카

#먹방_진 #잇진

   
화보같은 잇진
   
이쯤되면 디저트 광고 들어와야
   
다음은 뭐 먹지?

#피땀눈물_진

   
진의 손키스를..
   
받으십시요!

#꽃받침_진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스타서울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