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식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 두끼떡볶이, 사가정역점 신규 오픈
뷔페식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 두끼떡볶이, 사가정역점 신규 오픈
  • 승인 2016.12.0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 두끼떡볶이가 오늘(7일) 서울 면목동 사가정역 인근에 사가정역점을 오픈했다.

두끼떡볶이는 무한리필이라는 콘셉트에 떡볶이를 결합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DIY콘셉트와 결합된 분식 뷔페 형태를 띠고 있다.

현재 국내 90여 개의 가맹점을 오픈 및 운영 중인 두끼떡볶이는 체계적인 프로세스 구축 및 관리와 R&D를 통해 가맹점의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본사에서는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창업시장 현황 및 전망, 떡볶이 창업 노하우 등에 대한 내용으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화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두끼떢볶이 관계자는 “이번 사가정역점 오픈을 통해 두끼떡볶이는 올해 목표치인 가맹점 100호점 오픈에 한 발짝 더 다가섰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인 신메뉴를 개발해 소비자들의 재방문율을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드라마 제작지원을 진행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지속적인 가맹점 확대와 성장을 이뤄나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지난달 ‘2016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분식 부문 대상을 수상했으며, 오는 14일, 17일 예비창업주들을 위한 12월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