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올해 마지막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하나투어, 올해 마지막 해외여행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승인 2016.12.16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가 해외여행 왕복항공권에 대해 특가를 적용한 ‘아듀 2016’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뉴욕, 하와이,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로마, 파리, 런던,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케언즈 등 미주, 유럽, 대양주 26개 노선에 대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파리(49만원대), 하와이(55만원대), 시드니(62만원대) 등은 유류, 텍스 포함 최저가로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어 해외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하나투어항공을 이용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연말 감사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 겨울과 내년 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이 보다 더 저렴하게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듀 2016’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최저가로 해외 왕복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여행 시 필수코스인 면세점 혜택 등 하나투어항공만의 혜택도 준비된다. 또한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메리칸항공 미국 항공권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하나투어 로그인 후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해외호텔 10% 할인쿠폰과 현지투어 입장권 패스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하나투어항공 앱으로 항공권을 구입한 하나투어닷컴 회원에게는 하나투어마일리지 1,000마일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여기에 SM면세점 적립금과 선불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최저가 보상제도 함께 실시한다.

하나투어항공 ‘Adieu 2016 항공권 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오는 19일 오전 10시에 하나투어닷컴 항공페이지 또는 하나투어항공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