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떡볶이, 대만 2호점 도원 ATT점 오픈
두끼떡볶이, 대만 2호점 도원 ATT점 오픈
  • 승인 2016.12.20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 ‘두끼떡볶이’가 대만 2호점 도원 ATT점 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대만ATT 도원점은 앞서 지난 4월 대만 마스터 프랜차이즈진행을 통해 Ximending에 입점해 오픈한 1호점에 이은 대만 2호점이다.

두끼떡볶이는 최근 중국, 대만, 베트남,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여러 국가들에서의 공격적인 해외 가맹사업 진행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대만 2호점 오픈에 앞서 지난해 상해점을 오픈해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중국 2호점인 성도점을 추가로 오픈한 바 있다.

현재 국내 90여 점의 가맹점을 오픈 및 운영 중인 두끼떡볶이는 다양한 떡볶이 재료를 고객이 직접 취향에 따라 만들어 먹는다는 콘셉트를 가진 외식 프랜차이즈다. 신선한 식자재 공급과 다양한 떡볶이 소스 개발 등을 통해 대표 즉석떡볶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두끼떡볶이 관계자는 “떡볶이라는 국내 대표 간식을 가지고 외식업의 한류 열풍을 이끄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해나갈 것”이라며 “직접 요리해먹는 DIY 컨셉트와 좋은 식재료로 한국은 물론 해외 여러 곳에서 성공적 사업진출을 이어가고 있다.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상승을 위해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최근 떡볶이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매운 맛에 도전하는 신메뉴 ‘도전소스’를 출시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가장 매운 떡볶이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매월 추첨을 통해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