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기승전★-펜타곤⑤] 크리스마스 이브 '감이오지' 게임..아이오아이(I.O.I) '너무너무너무' 춘 사연[SSTV영상]
[IDOL:기승전★-펜타곤⑤] 크리스마스 이브 '감이오지' 게임..아이오아이(I.O.I) '너무너무너무' 춘 사연[SSTV영상]
  • 승인 2016.12.2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펜타곤(후이, 진호, 홍석, 이던, 신원, 여원, 옌안, 키노, 유토, 우석)이 스타서울TV와 만났습니다. 데뷔 3개월 차, 두 번째 앨범을 발매한 펜타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는데요. 펜타곤 멤버들과 타이틀곡 '감이오지'와 동명의 '감이오지!'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멤버들은 귀여운 머리띠로 팀을 나눴습니다. 신원과 우석은 SWS팀, 키노와 유토는 아다치 앤 키노 팀, 후이와 이던은 후이돈가스, 진호와 홍석은 공사일칠(0417팀), 여원과 옌안은 미녀와 야수 팀으로 변신했습니다.

게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짝궁1이 짝궁2가 맞출 물건 뽑기를 뽑는다.

2. 물건을 크리스마스 양말 주머니에 넣는다.

3. 짝궁2는 눈을 가리고 물건의 정체를 맞춘다.

4. 게임은 총 100초로 진행되고, 100초으로 못 맞출 경우 탈락.

5. 게임 도중 30초가 진행되면 짝궁1은 짝궁2에게 물건에 대한 힌트를 줄 수 있다.

펜타곤 멤버들은 아주 적극적인 자세로 게임에 임해주었는데요. 멤버들의 깨알 같은 리액션과 게임 모습을 끝까지 지켜봐주세요. 마지막 꼴등 팀은 특별한 벌칙 수행까지 했습니다! 

펜타곤의 귀염 발랄 크리스마스 기념 '감이오지' 게임을 감상하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글, 기획, 사진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사 / 영상=이현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