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결혼했어요’ 354회] 최태준-윤보미 승부욕 바다데이트·정혜성-공명 적극 애교에 속마음 고백·슬리피·이국주 로맨틱한 선상 이벤트 (‘우결’ 종합 리뷰)
[‘우리 결혼했어요’ 354회] 최태준-윤보미 승부욕 바다데이트·정혜성-공명 적극 애교에 속마음 고백·슬리피·이국주 로맨틱한 선상 이벤트 (‘우결’ 종합 리뷰)
  • 승인 2017.01.01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우리 결혼했어요’ 354회]

‘우결’의 세 커플이 한걸음 가까워졌다.

31일 오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우결’에서 최태준과 윤보미는 겨울바다 데이트를 나섰다. 최태준은 바다를 바라보며 “마치 내 마음 같이 넓지”라고 말했다. 하지만 바다는 생각보다 물이 없었고 윤보미는 “물이 많이 빠졌어. 사랑이 빠졌나봐”라고 지적해 최태준을 당황케 했다.

최태준과 윤보미는 물이 빠진 갯벌을 걸었다. 윤보미는 “바다가 아니라 산 같다”라고 말했다. 최태준은 “금방 물 들어올 거야. 전화 해놨어”라며 허세를 부렸다.

바다에서 나온 최태준은 RC카를 챙겨서 나왔다. 최태준은 RC카에 윤보미를 위한 하트모양의 손난로를 넣어뒀다.

최태준과 윤보미는 RC를 조정하며 게임을 즐겼다. 윤보미는 RC카와 함께 뛰어다니며 애를 썼지만 최태준이 능숙한 솜씨를 발휘하며 승리했다.

   
▲ [‘우리 결혼했어요’ 354회]

윤보미는 재도전하며 집에 갈 때 업어주기를 내기로 걸었다. 최태준은 손쉽게 윤보미를 이겼고 이후 RC카를 자랑하며 갯벌에 들어갔다.

바닷가에서 시간을 보낸 둘은 조개구이를 먹기 위해 가게를 찾았다. 가게로 가는 길에 둘은 커플장갑을 이용해 서로 손을 꼭 잡았다. 윤보미는 인터뷰에서 “손을 잡으니 부끄러웠다”며 얼굴을 붉혔다.

식사를 마친 윤보미와 최태준은 펀치기계에서 게임을 했고 최태준은 최고점수를 연속해서 깨며 남다른 실력으로 윤보미를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 [‘우리 결혼했어요’ 354회]

공명과 정혜성 커플은 구리시에 위치한 한 초등학교를 찾았다. 공명은 자신이 다녔던 학교라며 동네를 소개시켜줬다.

공명은 “옛날을 추억하며 필름카메라를 가져왔어”라며 카메라를 꺼냈다. 정혜성은 카메라를 들고 공명을 찍으며 “귀여워”를 연발했다.

공명과 정혜성이 동상 쪽으로 옮기자 아이들이 몰려들었다. 공명은 “우리 지금 초통령 된 것 같아”라며 즐거워 했다. 공명과 정혜성은 학생 한 명에게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하고 동상 앞에서 포즈를 취했다.

공명과 정혜성은 다정하게 손을 잡고 사진을 찍었다. 아이들은 공명과 정혜성의 방송을 봤다며 사진을 함께 찍자고 요청했다. 공명은 2007년까지 학교를 다녔다고 했고 아이들은 2007년생이라고 밝혀 공명을 놀라게 했다.

초등학생들은 공명에게 전화번호를 요구하고 목욕탕에서 만나자고 말해 그를 당황케 했다. 이어 한 초등학생은 공명과 정혜성에게 뽀뽀를 요구했다.

학교를 나온 후 공명은 정혜성과 어린 시절 자주 갔던 시장을 찾았다. 공명은 정혜성에게 “꼭 붙어 다녀”라며 몸을 자신의 쪽으로 끌었다.

정혜성은 공명과 시장을 돌아다니며 적극적으로 애교를 부리며 애정을 표현했지만 공명은 부끄러운 마음에 무반응으로 일관했다. 이에 정혜성은 서운함을 토로했고 공명이 “사람 많은 곳에서 부끄러워서 그랬어”라고 해명하자 곧바로 기분이 풀렸다.

둘은 시장에 위치한 오락실에게 게임 대결하며 내기를 걸었다. 공명은 정혜성을 봐주다가 결국 패배했다.

오락실에서 나온 공명은 정혜성과 과거 단골집을 찾았다. 공명은 직접 쌈을 싸서 정혜성에게 건넸고 함께 술잔을 기울였다.

공명은 술을 마시며 “귀엽게 애교를 할 때 받아주지 못하는 것에 관해 신경쓰지 마”라며 “사람이 많아서 그랬어. 사실은 너무 좋아”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정혜성은 “아직 잘 모르니까 내가 놀랐던 거 같아”라고 말했다.

   
▲ [‘우리 결혼했어요’ 354회]

이국주, 슬리피 커플은 명동을 찾았다.

이국주는 “결혼 전에 했어야 하는 거였는데 궁합을 보고 싶다”라며 한 가게를 찾았다. 궁합에 앞서 아내의 사주풀이가 시작됐다. 전문가는 “여성스러운 사주이면서 강인함도 있다. 꽁할 때도 있지만 털어내는 건 빠르다. 이런 여자친구 만나는 건 참 좋은 거다. 남편과 자식에게 잘하는 사주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식을 낳으면서 잔소리가 심해지고 달달 볶는 현상이 생길 거다. 반듯한 성품이라 거짓말은 안한다. 마음은 따뜻한 사람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전문가는 “2016년과 2017년에 다이어트를 시도하나 실패할 거다. 남편이 잘 도와줘야 한다. 식욕이 2018년까지 유지될 거다”고 충고했다.

이어 전문가는 슬리피에 관해 “의심이 많은 사주다. 신경쇠약 노이로제 기질이 있다. 도화살이 있다. 슬리피는 한번 역마가 작용하면 계속 돌아다니는 사주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국주는 인터뷰에서 “생각해보니 오빠가 눈빛이 야하다”고 말했다. 전문가는 “궁합을 보면 85점에서 90점이다. 높은 점수다. 4~5월에 남편과 싸울 수 있다”라고 예상했다.

관상을 보며 전문가는 슬리피에게 “술 조심해야 한다. 술 많이 마시면 남자구실을 못할 수도 있다”라고 충고했다.

이후 슬리피는 이국주를 위해 선상 이벤트를 준비했다. 둘은 배를 타고 야경을 즐겼다. 안으로 들어온 슬리피는 이국주를 위해 식사를 준비하고 유리창에 둘의 이름을 적으며 애정을 표현했다.

‘우리결혼했어요’ 말미 슬리피는 이국주를 위해 반지를 준비했다. 결혼식부터 수차례 사이즈에 실패한 슬리피는 3번 만에 사이즈를 맞췄다. 둘은 반지를 나눠 끼며 기뻐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사진=MBC ‘우리 결혼했어요’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