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매운 맛에 도전한 두끼떡볶이, ‘도전소스’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가장 매운 맛에 도전한 두끼떡볶이, ‘도전소스’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승인 2017.01.03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전소스’를 선보이며 프랜차이즈 떡볶이 메뉴 중 가장 매운 맛에 도전한 두끼떡볶이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매월 추첨 이벤트 ‘소원을 말해봐’를 진행 중이다.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는 신메뉴 도전소스의 매운 맛에 도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월 추첨을 진행해 경품 및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두끼떡볶이의 신메뉴 ‘도전소스’는 메뉴명에 걸맞게 국내 떡볶이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매운맛에 도전하는 의미로 기획됐다.

두끼떡복이 관계자는 “두끼의 매운 맛 떡볶이 ‘도전소스’는 매운 맛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메뉴”라며 “해당 신(新)메뉴를 시작으로 신(辛)메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라고 말했다.

두끼떡볶이는 다양한 재료와 소스를 이용해서 조리해 먹는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들의 매출신장을 도모하고 있으며 가맹 10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선한 식자재 공급과 다양한 떡볶이 소스 개발 등을 통해 젊은 고객층으로부터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도전소스 외에 치즈떡, 오뎅튀김, 짬뽕소스 등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을 진행해 운영 중인 가맹점주는 물론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 내고 있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최근 대만 현지 2호점인 도원 ATT점을 오픈하는 등 해외시장 진출을 이어가고 있다. 두끼는 대만 2호점 오픈에 앞서 지난해 상해점을 오픈해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 10월에는 중국 2호점인 성도점을 추가로 오픈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