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OL:기승전★-빅톤②] 멤버가 ‘직접’ 말하는 매력…#멀티리더 #엄마 #아구몬 #만찢남 #막내온탑
[IDOL:기승전★-빅톤②] 멤버가 ‘직접’ 말하는 매력…#멀티리더 #엄마 #아구몬 #만찢남 #막내온탑
  • 승인 2017.01.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앨범 분석도 중요하지만, 데뷔 앨범인 만큼 멤버 각자의 매력을 알리는 것도 중요하다. 그래서 준비했다. 멤버들이 직접 말하는 멤버들의 매력. 빅톤은 같이 연습하고 데뷔를 준비하면서 느꼈던 것을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멀리리더부터 막내 온탑까지, 빅톤 한승우, 강승식, 허찬, 임세준, 도한세, 최병찬, 정수빈의 매력을 알고 싶다면 끝까지 정독하시길.

   
 

◆ 멀티 리더 한승우

병찬 : 일단 승우형은 몸이 되게 좋고요. 그리고 믿음직하고요. 오빠미가 가득하고요. 남자답고. 

수빈 : 몸이 제일 좋아요. 장난을 되게 잘 받아줘요. 허당기 있고 운동을 되게 잘해요. 어깨가 넓어요.

세준 : 전직 축구선수 꿈나무.

승우 : 노래랑 랩이랑 춤을 다 소화할 수 있습니다.

병찬 : 멀티입니다.

   
 

◆ 다정한 엄마+여동생도 소개 시켜 줄 수 있는 남자 강승식 

병찬 : 승식 형은 수원에서 왔고요.

세준 : 빅톤의 엄마입니다. 멤버들을 잘 챙겨줍니다.

병찬 : 이렇게 잘 챙기면서 잔소리도 하면서 조금씩 타이르는 편이고요. 노래를 되게 잘 해요. 그 다음에 착하고요. 착하고요. 또 착하고요.

승우 : 세상에 이렇게 착한 친구가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착해요. 그리고 되게 섬세한 친구입니다. 하나하나 섬세하게 애들도 다 잘 챙겨주고요.

허찬 : 여자친구가 있었더라면 엄청 잘 해줄 거 같은 그런 남자 스타일이에요

병찬 : 모든 걸 다 해줄 거 같은 남자

승우 : (여동생이 있으면 소개시켜줄 의향을 묻는 말에) 승식이는 근데 너무 착해서 줄 수 있어요. 그리고 웃는 게 예뻐요. 많은 분들이 승식이 입꼬리를 보고 좋아해주시더라고요. 정리하자면 착하고 섬세하고 멋진 친구입니다.

세준 : 입이 크고, 눈웃음도 되게 매력적입니다.

   
 

◆ 해피에너지 ‘아구몬’ 허찬

세준 : 비글미가 넘치고요. 말이 많아요.

병찬 : 장난기가 많고요. 빅톤의 비글미 자체.

승우 : 그런 모습 속에 또 감수성이 풍부해서 서정적인 음악을 되게 좋아하고요. 그리고 작곡 공부도 하고 있어. 같이 있으면 즐거운 친구에요

세준 : 멤버들한테 좋은 음악 많이 추천해주고요. 자기가 좋다고 느끼는 걸 추천해주는 스타일이에요. 신발을 되게 좋아하고요. 패션에도 관심이 많아요. 

승식 : 그리구 공룡을 닮았고요. 빅톤의 아구몬입니다. 

수빈 : 항상 하이텐션이에요.

허찬 : 저 그래서 방전이 자주 옵니다. 차만 타면 자요.

   
 

◆ 허니 보이+방탄소년단 지민 바라기=임세준

수빈 : 세준이형 잘 먹어요. 약간 아빠의 느낌이 나요.

승식 : 잘 먹고요. 잘 먹어요. 애교가 많아요.

세준 : 꿀을 잘 먹어요. ‘허니보이’라는 닉네임이 있는데요. 이게 제가 꿀을 예전에 되게 많이 좋아해서 생긴 별명입니다. 데뷔 전에 꿀을 그냥 달고 살았는데 데뷔 이후로는 관리하느냐고 줄였습니다. 아직 입맛은 되게 어린이 입맛이어서 허니맛 과자, 허니맛 간식 종류 되게 좋아합니다. 방탄소년단 지민 선배님을 좋아합니다.

병찬 : 맛있게 잘 먹어요.

승우 : 그리고 잘 생겼어요. 허당 같은 매력도 있습니다. 생긴 건 차갑게 생겼는데 애교가 많고, 허벅지가 탄탄하고요.

병찬 : 잘생겼고요. (세준:지화자!) 그 다음에 어 몸이 되게 커요. 껴안으면 되게 인형 같아서 푹신푹신하고요. 세준이 형도 동네 바보형 느낌이 있고요. 스쿼트를 되게 잘해요.

허찬 : 포근하고요. 푹신푹신해요. 허벅지 괴물입니다.

세준 : 보조개가 한 개 밖에 안 들어가고요. 한 개에 다 쏠렸어요.

   
 

◆ 반전매력 래퍼 도한세 

병찬 : 한세는 인천에서 왔고요. 반전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한 얼굴과 다르게 귀여움과 매력이 많습니다. 4차원 매력도 있고요.

수빈 : 재밌어요.

승우 : 음악적인 부분에서 되게 진지한 친구입니다. 랩 메이킹 잘하고 랩을 열심히 해요. 자기 모니터링을 가장 열심히 하는 멤버인 것 같아요.

   
 

◆ 빅톤의 만찢남(만두아님) 최병찬

병찬 : 저는 제 PR을 좋아해서 직접 말하겠습니다. 일단 눈이 초롱초롱하구요. 얼굴이 작고요. 키 크고 비율이 좋고요. 별명은 목이 길어서 기린입니다. ‘만찢남’이라는 별명이 있고요. 만두 찢고 나온 아닙니다. 만화입니다. 귀엽고 멋있습니다.

승우 : 귀엽고 멋있는데 되게 웃긴 부분도 많아요. 동네 바보. 그런 것들이 약간 매력인 거 같아요. 바보미 숨겨진 매력?

   
 

◆ 막내온탑+세젤착=정수빈

 

병찬 : 수빈이는 되게 애기같고요. 귀여움도 많고요. 아침에 자고 일어나면 정말 뽀송뽀송합니다. 저희와 다르게.(웃음) 그리고 유일한 10대이고요. 학교를 다니고 있고요. 세젤착입니다. 세상에서 제일 착한 우리 수빈이.

세준 : 착하게 말하는 것 같지만 형들 정곡을 찌릅니다.

허찬 : 팬 분들 사이에서 ‘막내온탑’이라는 소리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형들을 졸졸 잘 쫓아다닙니다.

승우 : 누나들을 저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제가 누나라면 약간 수빈이 보면 약간 장화신은 고양이처럼 그런 눈빛이 있거든요. ‘나 좀 도와줘 누나 나 좀 봐줘’하는 그런 눈빛이 있는데 그런  눈빛에서 약간 좀 ‘심쿵’ 당하지 않을까.

허찬 : 그리고 수빈이가 반전 매력으로 약간 4차원이 약간 있습니다. (수빈: AB형이라서)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