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5’ 안재현, 영어테스트에서 교포발음에 “아리가또 땡큐” (신서유기3 프리퀄)
‘신서유기2.5’ 안재현, 영어테스트에서 교포발음에 “아리가또 땡큐” (신서유기3 프리퀄)
  • 승인 2017.01.05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서유기2.5’ 안재현, 영어테스트에서 교포발음에 “아리가또 땡큐” (신서유기3 프리퀄)

‘신서유기2.5’ 안재현이 구혜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5일 공개된 tvN ‘신서유기2.5’에서는 규현 송민호 안재현 은지원 강호동 이수근이 하와이 전지훈련을 앞두고 영어 테스트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뉴욕에서 온 영어 선생님이라고 자신을 소개한 린다. 안재현은 “오우~ 안녕하세요~”라고 교포발음으로 인사를 했다.

구혜선과 결혼 생활을 얘기하던 안재현은 “아리가또 땡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지난 주말에 뭘 했느냐는 질문에 “잠을 잤다. 아내에게 스파게티 요리를 해준다. 결혼 생활은 언제나 특별하다”라며 “온리 마이 와이프. 나의 우주 구님”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부인에게 선물을 해주냐”는 질문에는 “아니다. 편지를 쓴다. 마지막 편지는 일주일 전이다. 그녀가 화났을 때 가끔 반성문으로 쓴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신서유기 2.5’는 지난 시즌과 달리 TV 본방송으로 이뤄지는 ‘신서유기3’의 프리퀄 격으로, 기존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과 새 멤버인 규현, 송민호가 중국으로 떠나기 전 국내에서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담겨 있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tvN ‘신서유기2.5’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