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영화] ‘모아나’ 국내에서도 예고한 전 세계 흥행 신드롬…12일 개봉
[별별★영화] ‘모아나’ 국내에서도 예고한 전 세계 흥행 신드롬…12일 개봉
  • 승인 2017.01.06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아나’가 전 세계 흥행 신드롬에 이어 국내에서도 호평을 얻고 있다.

디즈니 ‘모아나’는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가 부족의 저주받은 섬을 구하기 위해 신이 선택한 전설 속의 영웅 마우이와 함께 모험에 나서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지난 1월 5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대한민국에서 첫 선을 보인 ‘모아나’가 호평을 받고 있다. 3주 연속 북미 박스오피스 1위 기록, 제 74회 골든 글로브 2개 부문 노미네이트 등 화제를 모아온 작품성과 흥행성이 한국에서도 힘을 얻고 있는 것. 대한민국 언론은 그간의 애니메이션보다 더 진화한 캐릭터, 탄탄한 어드벤처 스토리와 자아를 찾아가는 주제, 오감이 황홀한 영상미, 중독성 강한 OST까지 영화 ‘모아나’의 다양한 방면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애니메이션 명가 디즈니가 ‘모아나’로 또 한 번 저력을 증명, 나아가 더 진보했다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어, 2017년 첫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가 극장가에 불러올 버라이어티한 흥행 파도를 예고한다.

전 세계에 이어 대한민국에서도 폭발적인 언론 반응으로 2017년 첫 디즈니 애니메이션으로서 당당히 그 입지를 뽐내며 흥행 파도를 예고하는 영화 ‘모아나’는 1월 12일 개봉한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