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독립영화관’ 절대연필·해수탕 여인·루이스 자네티의 영화의 이해·화해·허장미 사망사건의 전말
[오늘밤TV] ‘독립영화관’ 절대연필·해수탕 여인·루이스 자네티의 영화의 이해·화해·허장미 사망사건의 전말
  • 승인 2017.01.07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신년기획 - 짧지만 재기발랄

방송일시 : 2017년 01월 07일(토)에서 8일로 넘어가는 오전 00:50

   
 

‘절대연필’ 

10년째 공무원시험에 떨어지기만 한 민준은 친구 경준에게서 풀기만 하면 만점 맞는다는 행운의 연필을 얻게 된다. 시험 날, 연필이 갑자기 없어진 민준은 경준의 연필을 훔쳐서 시험을 본다.

 

   
 

‘해수탕 여인’

 

한적한 지방 변두리 목욕탕. 무더운 여름. 목욕탕은 정전이 되고 여주인은 수습하기 위해 남탕에 들어간다. 우연히 본 무언가로 촉발되어 여인의 삶이 달라진다.

 

   
 

‘루이스 자네티의 영화의 이해’

 

지한의 졸업 영화 촬영장. 4년 동안 학교에서 배운 연출기술을 모두 쏟아 부어야 하는데 맘처럼 쉽지 않다. 그때 구원처럼 나타난 이가 있으니, 바로 영화의 이해 의 저자인 루이스 자네티! 하지만 사사건건 지한의 연출에 끼어들며 촬영장을 방해하기 시작한다.

 

   
 

‘화해’ 

 

대학 시절 다투고 헤어진 선영과 나희가 2년 후, 사회인이 되어 화해하기 위해 만난다.

 

   
 

‘허장미 사망사건의 전말’

 

갑자기 엄마가 죽었다. 주연은 엄마를 죽게 한 범인을 찾아 나선다. 이웃집 주민, 부동산 주인, 집주인... 그 중 범인은 누구일까?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