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티비(TV) BJ 김이브, 방송 도중 눈물…“계란 프라이 두 개 먹어야지” (유튜브 하이라이트)
아프리카 티비(TV) BJ 김이브, 방송 도중 눈물…“계란 프라이 두 개 먹어야지” (유튜브 하이라이트)
  • 승인 2017.01.0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프리카 티비(TV) BJ 김이브 (유튜브 하이라이트)

아프리카 티비(TV) BJ 김이브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7일 공개된 아프리카 티비(TV)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한 시청자는 김이브에게 “생신 축하드려요”라며 김이브의 생일을 축하했다.

이를 본 김이브는 “생일이라고 하자. 생신 말고 생일이라고”라며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이브는 “오늘은 1월 6일 제 생일이다. 축하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하다. 2017년에도 방송 열심히하고 영상도 열심히 만들어서 재미있는 거 많이 보여드릴 수 있게 노력하겠다”라고 인사했다.

이어 김이브는 방송 도중 편집자에게 온 메시지를 읽고 “왜 눈물 나지?”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김이브는 “어떤 포인트에서 눈물이 나는지 모르겠다. 고맙다”라며 머쓱하게 편집자에게 감사인사를 건넸다.

영상 말미 김이브는 “오늘은 내 생일이니까 사치 좀 부려서 계란 프라이 두 개 먹어도 되나? 요즘 계란 먹으면 금수저라는데 괜찮을까?”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프리카 TV BJ 김이브는 92만명의 애청자와 누적 시청자수 1억1900만명을 기록한 인기 BJ로 유튜브를 통해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개하고 있다.

[스타서울TV / 사진 = ‘아프리카 TV’ 유튜브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