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문화독일어학원, 무료 독일유학 풀케어패키지 선보여
독문화독일어학원, 무료 독일유학 풀케어패키지 선보여
  • 승인 2017.01.20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독문화독일어학원이 유학집중반 Kurs1과 Kurs2 코스 동시 등록 시 유학에 필요한 과정들을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무료제공 과정에는 지원 학교 수의 제한 없이 음대원서 작성 및 발송, 원서비 송금 등의 원서 대행업무가 포함되며 이외에도 현지어학원, 숙소, 연습실 등 현지 유학업무, 현지 교수 컨택, 레슨선생님 연결, 현지 거주자신고, 은행계좌개설, 의료보험 가입, 비자 발급 등의 전 과정이 담긴다.

해당 내용들은 일반 독일유학원에서 유료로 대행하고 있는 과정들로써 수수료 없는 유학 풀케어 패키지서비스는 이례적이며, 패키지 공식 오픈 후 조기 마감될 정도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독문화독일어학원은 254회에 이르는 독일어 유학집중반 강의를 통해 수백 명 이상 유학생을 배출하면서 축적한 노하우를 갖춰 Kurs1, Kurs2의 교육내용 또한 우수하다는 평가다.

올해 1월부터는 독일식 커리큘럼을 적용해 한 권의 교재로 원어민 강사와 한국인 강사가 시간을 나눠 레벨별로 진행하며 독일어 A1과정을 A1-1, A1-2로, A2과정을 A2-1, A2-2 과정으로 세분화했다.

이외에도 유학설명회를 통해 독일 미대, 음대, 종합대의 유학정보들은 물론, 풍부한 자료까지 제공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비교적 높게 나타나고 있다. 유학설명회는 신청서작성을 통해 사전 접수 받으며, 신청서의 정보를 토대로 개인별 맞춤 자료가 제공된다.

독문화독일어학원에서만 제공하는 독일유학 풀케어패키지를 비롯해 독일어시험, 유학설명회, 독일어 강의에 대한 자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