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CGV·OCN 주말(21일)영화 TV편성표] 동창회의 목적·롤플레이2:동침·잭리처·셜록:유령신부·루시(2014)·7번째아들·비열한 거리·소림사 2014·나를 잊지 말아요·의형제·용의자·아이스에이지4:대륙이동설·엑소더스:신들과왕들·버드맨
[케이블 CGV·OCN 주말(21일)영화 TV편성표] 동창회의 목적·롤플레이2:동침·잭리처·셜록:유령신부·루시(2014)·7번째아들·비열한 거리·소림사 2014·나를 잊지 말아요·의형제·용의자·아이스에이지4:대륙이동설·엑소더스:신들과왕들·버드맨
  • 승인 2017.01.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CN

 
 

오전 2시 20분 동창회의 목적

감독 정대만 출연 조인우(동철), 김유연(유진)

우리 오늘 그거 할까?

밤이 너무 긴 기러기 아빠, 와이프 한 마디에 벌벌 떨며 사는 공처가 남편, 35살 모태쏠로까지! "그것"이 너무 고픈 남자들!

 여전히 예쁜 고교 퀸카, 화끈한 골드미스, 물이 오를대로 오른 이혼녀까지! "그것"이 재미없어진 여자들!

  

 오늘 밤 그들이 제대로 만났다!

 15년만에 만났더니 너무 매력적으로 변했구나 우리들?! 

 

 그들의 화끈한 동창회가 지금 시작된다!

   
 

오전 4시 롤플레이2:동침

감독 이광호 출연 권혁풍, 권현정(수연) 

“거짓말은 사람을 흥분시키죠…” 

 아빠와 딸 사이에 다른 남자가 끼어들었다! 

  

 한적한 별장에서 글을 쓰는 극작가 수연. 수연은 아빠의 병적인 집착 때문에 외부에 격리된 채 살아가고 있다. 아빠는 딸 수연이 타락한 세상에 물들지 않도록 보호한다는 명분 아래 지나친 간섭을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수연과 아빠 사이에 배우 지망생 현우가 들어온다. “아빠와 나 사이에 다른 남자가 끼어들면 아빠가 어떻게 반응할지 궁금해요” 아빠의 집착에서 벗어나기 위해 수연이 고용한 배우가 현우인 것. 그렇게 위험한 동거가 시작된다. 

  

 현우가 맞이하는 별장에서의 첫 아침. 현우는 아빠의 방에서 잠옷만 걸진 채 나오는 수연을 발견한다. 게다가 수연의 생리대까지 확인하며 건강을 챙기는 아빠의 기괴한 행동을 보고 기가 막힌다. 뿐만 아니라 곧 서른이 되는 다 큰 딸을 아빠가 손수 목욕시키는 걸 보고 현우는 이 부녀의 관계가 수상하기만 하다. 하지만 현우가 못마땅하긴 아빠도 마찬가지이다. 아빠는 딸 곁에 있다는 이유만으로 현우를 미워하고 초조해한다. 급기야 현우와 수연이 섹스를 하는 망상에 사로잡혀 점점 미쳐간다. 결국 아빠는 현우를 죽이려고까지 하고 현우는 수연이 미치광이 아빠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함께 도망친다. 수연은 아빠의 집착은 자신의 처녀성 때문이라 여기고 현우에게 거추장스러운 자신의 처녀를 준다. 

  

 같은 시각, 부녀의 삶 속에 감초처럼 붙어있던 가정부가 초조하게 딸을 기다리던 아빠에게 의미심장한 위로를 전한다. 시간이 얼마나 흘렀을까. 수연은 현우에게 쪽지를 남기고 집으로 돌아온다. 아빠는 딸을 안으며 “아직 떠나보낼 준비가 안됐다”며 속내를 고백한다. 이때 현우가 다시 집으로 돌아와 수연에게 고백을 한다. 아빠는 치밀어 오르는 분노로 현우를 공격한다. 수연은 공포에 질려 울부짖다가 골프채를 휘둘러 아빠를 살해한다. 이로써 모든 비극이 끝나는가 싶은 순간 현우는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되고 경악을 금치 못한다.

오후 1시 10분 잭리처

도심 한복판, 6발의 총성과 함께 5명의 시민이 살해되는 사건이 벌어진다. 현장의 모든 증거들이 한 남자를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하지만,  그는 자백을 거부한 채 ‘잭 리처를 데려오라’는 메모만을 남긴다.  전직 군 수사관 출신이지만 실제 정체를 아는 이는 누구도 없는 의문의 남자 ‘잭 리처’.  마침내 모습을 드러낸 그는 모든 정황이 완벽해 보이는 사건에 의문을 품고 홀로 진실을 추적하기 위해 나서는데…! 법의 한계를 넘어선 자, ‘잭 리처’ 이제 그의 심판이 시작된다!

오후 3시 50분 셜록:유령신부

 
 

오후 5시 50분 루시(2014)

감독 뤽 베송 출연 스칼렛 요한슨(루시), 모건 프리먼(노먼), 최민식(미스터 장)

10%, 인간의 평균 뇌사용량 

 24%, 신체의 완벽한 통제 

 40%, 모든 상황의 제어 가능 

 62%, 타인의 행동을 컨트롤 

 100%, 한계를 뛰어넘는 액션의 진화가 시작된다! 

  평범한 삶을 살던 여자 루시(스칼렛 요한슨)는 어느 날 지하세계에서 극악무도하기로 유명한 미스터 장(최민식)에게 납치되어, 몸 속에 강력한 합성 약물을 넣은 채 강제로 운반하게 된다. 다른 운반책들과 같이 끌려가던 루시는 갑작스런 외부의 충격으로 인해 몸 속 약물이 체내로 퍼지게 되면서, 그녀 안의 모든 감각이 깨어나기 시작하는데…

오후 7시 40분 7번째아들

감독 세르게이 보드로프 출연 제프 브리지스(그레고리), 벤 반스(톰), 줄리안 무어(멀킨) 

100년에 한 번 붉은 달이 뜨면

세상을 구할 단 하나의 운명이 깨어난다!

100년만에 전설 속 붉은 달이 뜨고 대마녀 멀킨(줄리안 무어)과 어둠의 존재들이 되살아나면서 세상은 멸망의 위기에 빠진다. 한편, ‘7번째 아들의 7번째 아들’ 톰(벤 반스)은 매일 밤 꿈에 나타나던 남자 그레고리(제프 브리지스)와 만나게 되고 그는 톰만이 세상을 구할 유일한 희망이라며 자신과 함께 절대 악과 맞서 싸워야 한다고 하는데

 CGV

   
 

오전 0시 50분 비열한 거리

감독 유하 출연 조인성(병두), 천호진(황 회장), 남궁민(민호) 

비열하지 않은 그 남자의 (비열한 거리) | 너는... 내 편 맞지? | 지금 여기, 그 남자의 비열한 카니발이 시작된다

삼류조폭조직의 2인자 병두. 조직의 보스와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 틈에서 제대로 된 기회한번 잡지 못하는 그는, 조직 내에서도 하는 일이라곤 떼인 돈 받아주기 정도인 별볼일 없는 인생이다. 병든 어머니와 두 동생까지 책임져야 하는 그에게 남은 것은 쓰러져가는 철거촌 집 한 채 뿐. 삶의 무게는 스물아홉 병두의 어깨를 무겁게 짓누른다.

  어렵사리 따낸 오락실 경영권마저 보스를 대신에 감방에 들어가는 후배에게 뺏긴 병두는 다시 한번 절망에 빠지지만, 그런 그에게도 기회가 온다. 조직의 뒤를 봐주는 황회장이 은밀한 제안을 해온 것. 황회장은 미래를 보장할 테니 자신을 괴롭히는 부장검사를 처리해달라는 부탁을 한다. 병두, 고심 끝에 위험하지만 빠른 길을 선택하기로 한다.

  황회장의 손을 잡음으로써 가족들의 생계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게 된 병두는 영화감독이 되어 자신을 자신을 찾아온 동창 민호와의 우정도, 첫사랑 현주와의 사랑도 키워나가며 이제야 인생을 사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다. 그렇게 새로운 삶에 대한 꿈을 키워나가던 어느 날, 병두는 동창 민호에게 그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속내를 털어놓게 되는데… 민호야, 너는 내 편 맞지?

 
 

오전 3시 40분 소림사 2014

감독 나영창 출연 유승준, 팝핀현준(크레이지 몽키), 석행우(K-29)

2차 세계 대전, 중국의 계속되는 저항을 막기 위해 일본 최고의 고수들이 뭉쳤다!

2차 세계 대전, 중국의 계속되는 저항을 막기 위해 일본의 고수들이 총출동한다. 그들에게 짓밟힌 자존심과 잃어버린 땅의 평화를 되찾기 위해 소림사에 은둔해 있던 최고의 무술 강호들이 다시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한다. 살고 싶다면 죽여야만 한다! 목숨을 건 서바이벌이 지금 시작된다!

 
 

오전 9시 20분 나를 잊지 말아요

처음 본 여자가 나를 보고 울었다 

 교통사고 후, 지난 10년의 기억이 지워진 남자 ‘석원’(정우성).

 친구, 가족, 심지어 본인이 어떤 사람인지조차 흐릿해진 석원은 병원에서 우연히 자신을 보며 눈물을 흘리는 낯선 여자 ‘진영’(김하늘)을 만난다.

 그녀에 대해 잘 알진 못하지만 진영과 함께하며 새로운 행복을 느끼는 석원.  

 그 사람, 기억이 전부 돌아오면 그래도 날 찾을까? 

 스마트폰에 놀라고, 김연아, 류현진도 모르는 남자와 사랑에 빠진 진영.

 10년 전 과거에 머물러 있는 그와의 시간이 소중하고 행복하다.

 하지만 시간이 멈춘 것 같은 행복함도 잠시, 석원에게 조금씩 과거의 기억이 되살아나고 지금의 행복이 깨어질까 두려운 진영은 흔들리기 시작하는데…

 
 

오전 11시 40분 의형제

감독 장훈 출연 송강호(이한규), 강동원(송지원)

의리와 의심 사이 이놈을 믿어도 될까?

6년 전. 서울 한복판에서 일어난 의문의 총격전. 그곳에서 처음 만난 두 남자, 국정원 요원 한규와 남파공작원 지원. 작전 실패의 책임을 지고 한규는 국정원에서 파면당하고, 지원은 배신자로 낙인 찍혀 북에서 버림받는다.

그리고, 6년 후. 우연히 마주친 두 사람은 서로의 신분을 속이고 각자의 목적을 위해 함께 하게 된다. 적 인줄만 알았던 두 남자. 그러나 시간이 지날수록 친구로서 남자로서 서로를 이해하기 시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지원에게 6년 전 그날처럼 북으로부터 지령이 내려오게 되고 한규와 지원은 인생을 건 마지막 선택을 하게 된다.

오후 2시 20분 용의자

감독 원신연 출연 공유(지동철), 박희순(민세훈), 조성하(김석호)

“난... 죄 없습니다”

조국에게 버림받고 가족까지 잃은 채 남한으로 망명한

최정예 특수요원 ‘지동철’(공유). 그의 목표는 단 하나, 아내와 딸을 죽인 자를 찾는 것뿐이다.

놈의 행적을 쫓으며 대리운전을 하며 살아가던 동철은 유일하게 자신과 가깝게 지내던 박회장의 살해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죽기 전 박회장이 남긴 물건을 받아 든 동철은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어 모두에게 쫓기게 된다.

 

피도 눈물도 없이 타겟을 쫓는 사냥개 ‘민대령’(박희순)까지 투입, 빈틈 없이 조여오는 포위망 속에 놓이게 된 동철. 하지만 자신만의 타겟을 향한 추격을 멈추지 않는데..

 
 

오후 5시 10분 아이스에이지4:대륙이동설

 

감독 스티브 마티노, 마이크 트메이어 출연존 레귀자모(시드 목소리), 레이 로마노(매니 목소리), 데니스 리어리(디에고 목소리) 

 

격돌! 드디어 적수를 만나다!!

쩍! 갈라진 대륙과 바다, 딱! 마주친 빙하 해적단!

 다람쥐 스크랫의 도토리를 향한 엄청난 집념이 지구의 운명마저 바꿔놓는 초대형 사고로 이어지면서, 대륙이 쩍쩍 갈라지기 시작한다. 

 갑작스러운 대륙 이동으로 살 곳을 잃어버린 매니, 디에고, 시드는 빙하를 배 삼아 정처 없이 떠돌던 중, 무시무시한 해적단과 마주치게 되는데…

오후 7시 엑소더스:신들과왕들

<글래디에이터>를 잇는 대서사 블록버스터가 온다! 형제에서 적이 된 두 남자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대결! 인간이 신처럼 군림하던 시대, 이집트 왕국에서 형제로 자란 ‘모세스’와 ‘람세스’. 생지옥 같은 노예들의 삶에 분노하게 된 ‘모세스’는 스스로 신이라 믿는 제국의 왕 ‘람세스’와 정면으로 맞서게 되고, 결국 자신이 400년간 억압받던 노예들을 이끌 운명임을 깨닫게 된 ‘모세스’는 자유를 찾기 위해 이집트 탈출을 결심하는데…

오후 10시 버드맨

감독 알레한드로 곤잘레스 이냐리투 출연 마이클 키튼(리건), 에드워드 노튼(마이크), 엠마 스톤(샘) 

화려한 스포트라이트에 가려진 슈퍼히어로의 진짜 모습! 그 동안 당신이 궁금해했던 할리우드와 브로드웨이 무대 이면이 낱낱이 공개된다!

슈퍼히어로 '버드맨'으로 할리우드 톱 스타에 올랐지만 지금은 잊혀진 배우 리건 톰슨(마이클 키튼). 그는 꿈과 명성을 되찾기 위해, 브로드웨이 무대에 도전한다. 대중과 멀어지고, 작품으로 인정받은 적 없는 배우에게 현실은 그의 이상과 거리가 멀다… 

 재기에 대한 강박과 심각한 자금 압박 속에, 평단이 사랑하는 주연배우(에드워드 노튼)의 통제불가 행동들, 무명배우의 불안감(나오미 왓츠), SNS 계정하나 없는 아빠의 도전에 냉소적인 매니저 딸(엠마 스톤), 연극계를 좌지우지 하는 평론가의 악평 예고까지.. 과연 ‘버드맨’ 리건은 다시 날아오를 수 있을 것인가…

[스타서울TV/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