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TAGE] ‘약속 지키는’ 비투비, 7인 7색 ‘비투비타임’
[SS★STAGE] ‘약속 지키는’ 비투비, 7인 7색 ‘비투비타임’
  • 승인 2017.01.21 2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로디(비투비 팬클럽)와의 약속들을 모아 콘서트를 선보이겠다는 비투비의 약속은 현실이 됐다. 팬들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비투비의 모습은 ‘팬바보’ 그 자체였다.

21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비투비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BTOB TIME’(비투비 타임)가 진행됐다.

‘뉴맨’으로 콘서트의 포문을 연 비투비는 ‘기도’ ‘스릴러’ ‘심장 어택’ ‘뛰뛰빵빵’을 부르며 콘서트장의 분위기를 초반부터 한껏 띄웠다. 이후 비투비는 ‘너나 잘 살아’ ‘Killing me’ 등으로 일반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무대들을 선보였다.

   
 
   
 

콘서트 중반부로 갈수록 콘서트장의 분위기는 뜨거워졌고, 개인 무대에서 제대로 폭발했다. 은광은 비와이의 ‘Forever’로 랩에 도전했으며, 창섭은 노브레인의 ‘넌 내개 반했어’를 열창했다. 특히 그는 이날만을 위해 갈고 닦았던 복근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일훈은 자작곡 ‘Fancy Shoes’를 선보였다.

민혁은 팝송을 믹싱해 섹시한 모습을 한껏 뽐냈으며, 프니엘은 자작곡 ‘Body Roll’과 함께 애교를, 현식 역시 ‘Swimming’이라는 자작곡를 선보이며 향상된 기량을 실감케 했다.

   
 

유닛무대 역시 인상적이었다. 은광, 창섭, 현식, 성재 유닛은 ‘내 곁에 서 있어줘’를 열창했으며, 민혁, 프니엘, 일훈은 블랙핑크의 ‘불장난’을 선사, 팬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 냈다.

이밖에도 비투비는 ‘괜찮아요’ ‘두 번째 고백’ ‘나 빼고 다 늑대’ ‘북치고 장구치고’ ‘예지앞사’ ‘취해’ ‘Yes I am' 'Shake it' 등으로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 특히 그들은 ’놀러와‘를 부르며 2층까지 올라와 팬사랑을 제대로 뽐냈다.

솔로곡은 물론, 유닛 무대, 걸그룹 커버, 그리고 수록곡 무대까지 그들은 팔색조 매력으로 팬들과 약속을 지키는 것은 물론 탄탄한 실력까지 증명해내며 앞으로의 활동을 더욱 기대케 만들었다.

한편, 비투비 세 번째 단독콘서트 '비투비 타임'은 2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