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511회] 이재윤·박완규·혜이니, 오래 보아야 웃기다? #중국어 #사극으로도 터지는 조합
[라디오스타 511회] 이재윤·박완규·혜이니, 오래 보아야 웃기다? #중국어 #사극으로도 터지는 조합
  • 승인 2017.01.2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디오스타’ 이재윤 박완규가 ‘오래보아야 웃기다’ 부제를 무색하게 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박완규 정동하 이재윤 강남 혜이니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오래 보아야 웃기다. 너희가 그렇다” 특집으로 꾸며졌다.

박완규는 몇 장의 사진으로 시청자들을 웃겼다. 먼저 SBS ‘결혼의 여신’에 특별출연했을 당시 남상미의 옆에서 애틋한 눈빛으로 신생아를 보는 모습이었다. 박완규는 “카메오가 될 뻔 했는데 연기력을 인정받아서 5회 나왔다”라고 자랑스러워했다.

   
 

박완규의 ‘결혼의 여신’ 캡처 화면은 엑소 카이 얼굴과 합성이 돼 인터넷에도 퍼졌다. 김구라는 카이를 알아보지 못하고 “유승호”라고 반가워 하다 자신의 추측이 잘못된 것을 알고 “재미없네”라고 흥미를 잃었다.

또 사극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박완규는 “슬픈 날이 3개가 있다. 혼자 있고, 비오는 날, 늘 보는 사극 상도에서 김현주와 이재룡이 이어질 듯 이어지지 않을 때가 있는데 이 세 가지가 나를 슬프게 한다”라며 “상도는 전편을 샀다. 70번 봤다. 비가 안 오길 바란다. 집에서는 늘 사극만 본다. 나중에 사극 출연할 생각있다”라고 밝혔다.

박완규는 “솔직히 치아 앞니가 벌어져 있다. 사극 보다 보면 너무 많은 작품을 봤다. 제일 먼저 죽는 역할이 있다. 앞니가 벌어져 있고 혼자 까불다 말 두 마디 하고 죽는 역할이 있다 사극은 내 삶을 지탱해줬다”라고 구체적인 역할을 언급하기도 했다.

‘추노’ OST 임재범의 ‘낙인을 부른 박완규는 사극 출연에 대한 의지를 다시 한 번 다졌다.

   
 

이재윤은 3년 만의 ‘라디오스타’ 복귀를 무사히 마쳤다. ‘야왕’ 촬영 당시 바지가 찢어진 일화부터 엉터리 중국어 실력 등으로 MC들을 만족시켰다. 또 이소룡의 열성팬을 자처하며 실제 낙찰받은 이소룡의 머리카락을 스튜디오에 가져왔으며, 쌍절곤 시범을 보여주기도 했다.

혜이니는 강남이 예은이 정진운과 비밀 열애 중일 때 “보고싶다”는 문자를 보낸 사실을 폭로했다. 혜이니는 “나는 두 사람이 사귀는 것을 알고 있었다. 정진운이 보고 이 문자 뭐냐고 했다. 나도 모르겠다고 했는데 예은 언니가 강남 오빠한테 말해야하나? 싶었다”라고 말해 강남을 당황시켰다.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