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3회] 이런 룸메이트 대찬성 ‘정규편성각’, 자상男 김구라·사기 골퍼 한은정·우주급 키다리 아저씨 오세득·활력 13배 우주소녀·마음 스틸 막내 블락비 피오·상극 김신영-홍진영 (종합 리뷰)
[‘발칙한 동거’ 3회] 이런 룸메이트 대찬성 ‘정규편성각’, 자상男 김구라·사기 골퍼 한은정·우주급 키다리 아저씨 오세득·활력 13배 우주소녀·마음 스틸 막내 블락비 피오·상극 김신영-홍진영 (종합 리뷰)
  • 승인 2017.01.29 0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발칙한 동거’ 3회]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룸메이트들이 생활을 공유하며 한층 더 가까워졌다.

28일 오후 방송된 MBC 파일럿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에 블락비 피오, 홍진영, 김신영, 김구라, 한은정, 오세득, 우주소녀가 출연했다.

이날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에서 김구라는 한은정이 올 때까지 식사를 하지 않고 기다렸다. 김구라는 “내가 여기 닦았다. 추운데 나갔다 왔다”라며 창문 청소를 했다고 알렸다.

이어 김구라는 “칼국수 집을 세 군데 다녀와서 육수를 구했다”며 떡국을 준비했다. 김구라는 장을 봐온 굴과 매생이를 넣어 정성스럽게 떡국을 끓였다. 한은정은 떡국을 먹으며 “맛있다. 완전 잘하신다”며 칭찬했다. 김구라가 “좀 짠 것 같다”라고 말하자 한은정은 “내가 좀 짜게 먹는다”며 만족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식사를 하던 김구라는 낮에 휴대폰을 두고 나간 한은정을 향해 “칠칠맞은 것 같다”고 말했다. 

   
▲ [‘발칙한 동거’ 3회]

김구라와 한은정은 식사를 마치고 스크린 골프를 치기로 약속했다. 한은정은 내기로 앞치마 두건을 착용하고 거실 닦기를 걸었다. 김구라는 “기어코 이기겠다”며 의지를 불태웠다. 김구라는 “진 사람은 커피를 사와서 마신 후 조용히 자기로 하자”고 말했다.

스크린 골프에서 한은정은 남다른 스윙으로 기선을 제압했다. 김구라는 이를 악물고 골프에 임했지만 OB에 계속 빠지며 허무하게 패배했다.

식사를 마친 우주소녀 멤버들은 오세득에게 공개되기 전 타이틀곡을 선 공개했다. 노래를 듣던 오세득은 “이거 노래방에 안 나왔겠구나”라며 휴대용 노래방 기계를 가져왔다. 

우주소녀 멤버들과 오세득은 조명을 켜고 숙소에서 노래를 부르며 춤을 췄다. 한차례 시끄럽게 논 오세득과 우주소녀는 잘 준비를 했다. 오세득은 휴대용 다리미를 꺼내 와이셔츠를 미리 손질했다.

설아는 “진짜 우리 아빠였으면 좋겠다. 오랜만에 행복했다”라며 오세득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은서와 다영, 루다 등의 멤버들은 셀프 카메라로 화장을 지우는 과정을 공개했다.

   
▲ [‘발칙한 동거’ 3회]

다음날 오세득은 새벽 일찍 일어나 화장실을 청소하고 멤버들을 위한 미역국과 햄 반찬을 준비했다. 우주소녀 멤버들은 하나둘씩 일어나 밥을 먹었다. 

식사를 마치고 우주소녀는 연습실로 향했고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다. 오세득은 퇴근 후 다시 집에 들어와 우주소녀를 위해 카레를 만들고 스마트폰으로 라이브 방송을 시청했다.

블락비 피오는 가장 먼저 일어나 홍진영, 김신영을 먹일 라면을 준비했다.

피오는 홍진영과 김신영을 깨울 방법을 고민했다. 피오는 문 앞에서 노크를 하려다가 잠에서 깨우는 걸 싫어한다는 홍진영의 말이 떠올라 망설였다.

결국 피오는 자연스럽게 잠을 깨우기 위해서 거실에서 전동면도기를 틀었다. 그래도 반응이 없자 피오는 무전기를 가져와 “누나, 홍진영, 김신영 일어나라”라고 말했다.

시간이 지나 일어난 홍진영은 거실에 나왔고 피오는 무전기를 통해 “김신영 일어나. 놀아줘”라고 앙탈을 부렸다. 가장 늦게 일어난 김신영은 다 함께 마실 해독주스를 갈았다.

   
▲ [‘발칙한 동거’ 3회]

해독주스를 싫어하는 피오는 먹는 척만 하고 그대로 냉장고에 넣다가 김신영에게 걸렸다. 스튜디오에서 피오는 해독주스에 관해 “썩은 땅콩 맛이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셋은 다함께 라면을 먹으며 아침을 해결했다.

홍진영이 일을 간 사이 피오와 김신영은 좋아하는 블록조립과 쇼핑을 함께 하며 더욱 가까워졌다.

‘발칙한 동거’ 3회 말미 룸메이트의 지속 여부 결과가 공개됐다. 홍진영과 피오는 나머지 두 명에게 YES를 선택했다. 김신영은 피오에게는 YES를 했지만 홍진영에게 NO를 했다. 오세득과 우주소녀는 서로에게 YES를 선택했다. 한은정은 김구라에 관해 YES를 택했지만 김구라는 한은정에게 NO를 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