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개봉 앞둔 따끈한 신작, ‘조작된 도시’ ‘23 아이덴티티’ ‘내 머릿속의 포이즌베리’ ‘50가지 그림자: 심연’…다시 보는 ‘우아한 세계’ ‘마스터’ ‘공조’ (예고)
[‘접속 무비월드’] 개봉 앞둔 따끈한 신작, ‘조작된 도시’ ‘23 아이덴티티’ ‘내 머릿속의 포이즌베리’ ‘50가지 그림자: 심연’…다시 보는 ‘우아한 세계’ ‘마스터’ ‘공조’ (예고)
  • 승인 2017.02.04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속 무비월드’에 개봉을 앞둔 새로운 영화들이 등장한다.

4일 SBS ‘접속 무비월드’가 전파를 탄다. 이날 ‘접속 무비월드’에는 개봉을 앞둔 ‘조작된 도시’, ‘23 아이덴티티’, ‘내 머릿속의 포이즌베리’, ‘50가지 그림자: 심연’과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주연의 ‘마스터’와 유해진, 현빈 주연의 ‘공조’ 등이 소개된다.

   
 

[조작된 도시]

감독: 박광현

출연: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

개봉: 2017년 2월 9일

줄거리:

게임 세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평범한 백수인 ‘권유’(지창욱 분). PC방에서 우연히 휴대폰을 찾아 달라는 낯선 여자의 전화를 받게 되고 이후, 영문도 모른 채 그녀를 잔인하게 살해한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모든 증거는 짜맞춘 듯 권유를 범인이라 가리키고, 아무도 그의 결백을 믿어주지 않는 가운데 권유의 게임 멤버이자 초보 해커인 ‘여울’(심은경 분)은 이 모든 것이 단 3분 16초 동안, 누군가에 의해 완벽하게 조작되었음을 알게 된다.

특수효과 전문 ‘데몰리션’(안재홍 분)을 비롯 게임 멤버가 모두 모여 자신들만의 새로운 방식으로 사건의 실체를 추적해나가기 시작하고, 조작된 세상에 맞서기 위한 짜릿한 반격에 나서는데….

살인자로 조작된 시간, 단 3분 16초. 그들이 짜놓은 세상, 우리가 뒤집는다.

   
 

[공조]

감독: 김성훈

출연: 현빈, 유해진, 김주혁

개봉: 2017년 1월 18일

줄거리:

비밀리에 제작된 위조 지폐 동판을 탈취하려는 내부 조직에 의해  작전 중 아내와 동료들을 잃게 된 특수 정예부대 출신의 북한형사 ‘림철령’(현빈 분). 동판을 찾아야만 하는 북한은 남한으로 숨어든 조직의 리더 ‘차기성’(김주혁 분)을 잡기 위해 역사상 최초의 남북 공조수사를 요청하고, 그 적임자로 철령을 서울에 파견한다.

한편, 북한의 속내가 의심스런 남한은 먼저 차기성을 잡기 위한 작전을 계획하고, 정직 처분 중인 생계형 형사 ‘강진태’(유해진 분)에게 공조수사를 위장한 철령의 밀착 감시를 지시한다.

임무를 완수해야 하는 철령과 임무를 막아야만 하는 진태. 그들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3일,  한 팀이 될 수 없는 남북 형사의 예측불가 공조수사가 시작된다.

   
 

[우아한 세계]

감독: 한재림

출연: 송강호

개봉: 2007년 4월 5일

줄거리:

과장, 부장이라는 직급 대신, 형님소리를 듣는 남다른 직업을 가졌지만, 가족 사랑만은 남다르지 않은 대한민국 가장 강인구(송강호 분). 오늘도 그는 공기 좋은 전원주택에서 가족들과 우아하게 살고 싶은 소망을 이루기 위해 조직 일도 열심, 아빠 역할도 소홀히 할 수 없다.

그러나 하루가 멀다 하고 조직 일을 그만두라는 가족들의 냉대와 조직의 2인자 노상무와의 껄끄러운 관계는 그의 인생을 전혀 우아하지 못한 곳으로 끌어 내리는데….

   
 

[마스터]

감독: 조의석

출연: 이병헌, 강동원, 김우빈

개봉: 2016년 12월 21일

줄거리:

“썩은 머리 이번에 싹 다 잘라낸다”

화려한 언변, 사람을 현혹하는 재능, 정관계를 넘나드는 인맥으로 수만 명 회원들에게 사기를 치며 승승장구해 온 원네트워크 ‘진회장’(이병헌 분). 반년간 그를 추적해 온 지능범죄수사팀장 ‘김재명’(강동원 분)은 진회장의 최측근인 ‘박장군’(김우빈 분)을 압박한다. 원네트워크 전산실 위치와 진회장의 로비 장부를 넘기라는 것.

뛰어난 프로그래밍 실력과 명석한 두뇌로 원네트워크를 키워 온 브레인 박장군은 계획에 차질이 생긴 것을 감지하자 빠르게 머리를 굴리기 시작한다. 진회장은 물론 그의 뒤에 숨은 권력까지 모조리 잡기 위해 포위망을 좁혀가는 재명, 오히려 이 기회를 틈타 돈도 챙기고 경찰의 압박에서도 벗어날 계획을 세우는 장군. 하지만 진회장은 간부 중에 배신자가 있음을 눈치채고, 새로운 플랜을 가동하는데….

   
 

[내 머릿속의 포이즌베리]

감독: 사토 유이치

출연: 마키 요코, 니시지마 히데토시

개봉: 2017년 2월 9일

줄거리:

삼십대 초반의 소설가 이치코(마키 요코 분)는 술자리에서 만난 7살 연하의 훈남 사오토메(후루카와 유우키 분)에게 첫눈에 반한다. 어느 날 지하철에서 그와 운명적인 재회를 한 이치코. 고백을 할까 말까 고민에 빠진 찰나, 그녀의 뇌 속에서는 이성, 긍정, 부정, 기억, 충동 5개의 사고들이 모여 난리법석 회의를 벌인다.

과연 이치코의 사랑은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을까?

   
 

[23 아이덴티티]

감독: M.나이트 샤말란

출연: 제임스 맥어보이, 안야 테일러 조이

개봉: 2017년 2월 23일

줄거리:

만약 그들이 자유자재로 변할 수 있다면요?

23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 ‘케빈’(제임스 맥어보이 분). 그는 언제 누가 등장할지 모르는 인격들 사이를 오가며 유일하게 자신을 이해하는 ‘플래처’ 박사(베티 버클리 분)에게만 자신의 이야기를 꺼내 놓는다. 어느 날, ‘케빈’은 지금까지 등장한 적 없는 24번째 인격의 지시로 3명의 소녀들을 납치하고 오래도록 계획했던 비밀스러운 일을 꾸민다. 소녀들이 그에게서 도망치려 할수록 ‘케빈’의 인격들은 점차 폭주하기 시작하는데….

안의 수많은 인격 중 누가, 누구를 위해 움직이는가.

   
 

[50가지 그림자:심연]

감독: 제임스 폴리

출연: 다코타 존슨, 제이미 도넌

개봉: 2017년 2월 9일

줄거리:

“그를 구원하려고 했던 여자가 너뿐이었을까?”

크리스찬 그레이(제이미 도넌 분)는 아나스타샤 스틸(다코타 존슨 분)을 잊지 못해 되찾으려고 하지만 아나스타샤는 지금까지와 다른 새로운 관계를 원한다. 과거의 상처를 고백하며 점점 변해가는 크리스찬의 모습에 아나스타샤는 결국 그를 받아들이고, 둘은 서로에게 더욱 깊이 빠져들며 뜨거운 사랑을 나눈다. 그러나 그의 숨겨진 과거와 비밀을 아는 사람들이 아나스타샤를 위협하기 시작하면서 그들의 관계는 위태로워지는데….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