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V영상] 홍진경X김숙X강예원X한채영X홍진영X공민지X전소미, 끼 넘친 ‘언니쓰’ 미모 센터는 누구? (언니들의 슬램덩크2)
[SSTV영상] 홍진경X김숙X강예원X한채영X홍진영X공민지X전소미, 끼 넘친 ‘언니쓰’ 미모 센터는 누구? (언니들의 슬램덩크2)
  • 승인 2017.02.08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TV영상]홍진경X김숙X강예원X한채영X홍진영X공민지X전소미, 끼 넘친 ‘언니쓰’ 미모 센터는 누구? (언니들의 슬램덩크2)

   
 

‘언니들의 슬램덩크2’ 주역들이 각양각색의 매력을 펼쳤다.

8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2’(연출 박인석, 이하 ‘언슬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박인석 PD를 비롯해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홍진영, 공민지, 전소미 등이 참석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1’은 민효린의 ‘언니쓰 프로젝트’를 통해 시청률 동시간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음반 차트 1위를 싹쓸이 하며 뜨거운 인기를 불러온 바 있다. 이에 새로운 변화와 발전을 이어갈 ‘언슬2’의 첫 방송에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언슬2’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홍진영-공민지-전소미를 멤버로 43세에서 17세까지 평균연령 34세의 예측불허의 걸그룹 프러젝트가 펼쳐진다. 

실제 걸그룹 육성과정과 동일하게 합숙하고, 소수 멤버들을 다양하게 조합해 그룹내 유닛을 결성하며, 월말평가, 기습평가 등 평가의 비중을 높여 프로젝트 전반에 긴장감을 부여한다. 

언니들의 꿈 도전을 시작하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2’는 2월 10일 금요일 저녁 11시 10분에 첫 방송 된다.

[스타서울TV 이현미 기자/사진=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