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개봉 앞둔 ‘루시드 드림’·‘싱글 라이더’·‘해빙’·‘은행털이 할배와 나’·‘미인어’…다시 보는 ‘얼라이드’·‘뚜르: 내 생애 최고의 49일’ (예고)
[‘접속 무비월드’] 개봉 앞둔 ‘루시드 드림’·‘싱글 라이더’·‘해빙’·‘은행털이 할배와 나’·‘미인어’…다시 보는 ‘얼라이드’·‘뚜르: 내 생애 최고의 49일’ (예고)
  • 승인 2017.02.11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속 무비월드’에 개봉을 앞둔 새로운 영화들이 등장한다.

11일 SBS ‘접속 무비월드’가 전파를 탄다. 이날 ‘접속 무비월드’에는 개봉을 앞둔 ‘해빙’, ‘루시드 드림’, ‘싱글 라이더’, ‘은행털이 할배와 나’, ‘미인어’와 ‘얼라이드’, ‘뚜르: 내 생애 최고의 49일’ 등이 소개된다.

   
 

[루시드 드림]

감독: 김준성

출연: 고수, 설경구, 강혜정

개봉: 2017년 2월 22일

줄거리:

대기업 비리 고발 전문 기자 대호(고수)는 3년 전 계획적으로 납치된 아들을 찾기 위해 루시드 드림을 이용, 과거의 기억으로 가 범인의 단서를 추적한다. 오른팔에 문신을 한 남자, 사진을 찍던 수상한 남자, 꿈마다 등장하는 의문의 인물까지. 베테랑 형사 방섭(설경구)과 친구인 정신과 의사 소현(강혜정)의 도움으로 마침내 대호는 모든 단서가 지목하는 한 남자를 마주하게 되는데….

   
 

[싱글라이더]

감독: 이주영

출연: 이병헌, 공효진, 안소희

개봉: 2017년 2월 22일

줄거리:

그가 사라졌다. 그에게서 모든 것이 사라졌다.

증권회사의 지점장 강재훈(이병헌). 안정된 직장과 반듯한 가족, 나름 성공한 인생이라 생각했다. 어느 날 부실채권 사건으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그는 가족이 있는 호주로 떠난다. 그러나 다른 삶을 준비하는 아내 수진의 모습을 보고 선뜻 다가가지 못하고 돌연 자취를 감추는데….

완벽한 가정, 사라진 남편, 아무도 몰랐던 그의 충격적 진실이 밝혀진다.

   
 

[미인어]

감독: 주성치

출연: 덩차오, 임윤, 나지상

개봉: 2017년 2월 23일

줄거리:

아직 인간의 손이 닿지 않은 자연 청정지역 ‘청라만’에 인간 몰래 살고있는 인어들. 어느 날, 돈 밖에 모르는 젊은 부동산 재벌가 류헌(덩차오)은 아름다운 이 곳에 무분별한 개발을 하려 하고, 생존에 위협을 느낀 인어들은 극비리에 계획을 세운다.

바로 가장 예쁜 인어 산산(임윤)을 육지로 보내 미인계로 접근시킨 후, 그를 쥐도 새도 모르게 죽이는 것. 하지만 우여곡절 끝에 만나게 된 류헌과 산산은 어느새 너무나 다른 서로에게 끌리게 되는데….

과연 그들의 사랑은 이루어 질 수 있을까?

   
 

[얼라이드]

감독: 로버트 저메키스

출연: 브래드 피트, 마리옹 꼬띠아르

개봉: 2017년 1월 11일

줄거리:

1942년 모로코 카사블랑카, 영국의 정보국 장교 맥스 바탄(브래드 피트)과 프랑스 비밀요원 마리안 부세주르(마리옹 꼬띠아르)는 독일 대사를 암살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작전을 수행하던 맥스는 치명적인 매력의 마리안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고, 임무를 마친 두 사람은 런던으로 돌아와 결혼해 딸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우린 자네 부인이 스파이라고 의심하고 있네”

하지만 어느날 맥스는 상부로부터 아내에 관한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된다. 마리안이 스파이라는 정황이 포착됐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 맥스는 72시간 내에 아내의 무고함을 밝히지 못하면 자신의 손으로 아내를 죽여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사실이 아니야. 내가 증명하겠어”

아내가 스파이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애쓰지만 사랑하는 아내의 모든 것을 의심해야만 하는 맥스. 72시간 내, 그는 그녀의 진실을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진실을 향한 마지막 72시간이 시작된다.

   
 

[은행털이 할배와 나]

감독: 르쉐프 레비

출연: 새슨 가바이, 모니 모쇼노브, 패트릭 스튜어트

개봉: 2017년 2월 15일

줄거리:

그들의 관심은 돈이 아니라 복수에 있다?

똑똑하지만 학교에서 따돌림을 받는 소심한 소년 ‘요나산’(길 블랑크)은 어느 날 아버지가 근무하는 은행에 들렀다가 자신의 눈앞에서 아버지가 병으로 쓰러져 죽는 광경을 목격한다. 실의에 빠진 ‘요나산’에게 할아버지 ‘엘리야후’(샤손 가비)는 아버지가 죽은 것이 은행 때문이라며, 은행을 털어서 복수를 하자는 황당한 제안을 한다.

여기에 가는 곳마다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영국 귀족 ‘심슨’(패트릭 스튜어트), 바람잡이 역할을 할 절름발이 노인 ‘닉’(모니 모쉬노프)까지 가세해 은행털이는 장난이 아닌 현실이 되고, 앞도 잘 못 보고, 총도 잘 못 쏘고, 말도 잘 나오지 않는 이들 ‘할배’들은 마침내 작전을 개시하는데….

   
 

[뚜르: 내 생애 최고의 49일]

감독: 임정하, 전일우, 박형준

출연: 이윤혁, 이장훈, 윤학병

개봉: 2017년 2월 1일

줄거리:

“암세포가 나에겐 기회였어요. 이 여행을 하는 과정에서 또 꿈을 꾸고 있어요”

열정청년 이윤혁과 예측불허 드림팀의 프랑스 정복기.

스물여섯 윤혁은 희귀암 말기 판정을 받지만 운명처럼 찾아온 자전거로 새로운 희망을 꿈꾼다. 생애 최대 좌절의 순간 세계 최고의 자전거 대회 ‘뚜르드프랑스’ 완주를 꿈꾸는 윤혁. 항암치료를 중단하고 그를 위해 모인 9인의 드림팀과 함께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프랑스에 입성한다. 하지만 첫 라이딩에서 메카닉은 팔이 부러지고, 팀닥터는 불편한 숙소에 불만이 폭발한다.

현지 코디네이터는 적은 예산과 팀원들의 불신으로 좌괴감에 빠지고, 라이딩 파트너는 체력 고갈로 바람막이는커녕 점점 쉬는 날이 많아진다. 좌충우돌 속에서도 첫번째 고비인 피레네 산맥을 하루만에 넘은 윤혁! 드림팀 멤버들은 다시 심기일전 힘을 모으기로 하는데….

싸우고 화해하고 울고 웃으며 서로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가는 드림팀과 윤혁. 한국인 최초 ‘뚜르드프랑스’ 완주의 49일, 3,500km의 뜨거운 도전이 시작된다.

   
 

[해빙]

감독: 이수연

출연: 조진웅, 김대명, 이청아, 신구

개봉: 2017년 3월 1일

줄거리:

한강이 녹고 머리 없는 여자 시체가 떠오르자, 살인의 악몽이 다시 살아난다.

한 때 미제연쇄살인사건으로 유명했던 지역에 들어선 경기도의 한 신도시. 병원 도산 후 이혼, 선배 병원에 취직한 내과의사 승훈(조진웅)은 치매아버지 정노인(신구)을 모시고 정육식당을 운영하는 성근(김대명)의 건물 원룸에 세를 든다.

어느 날, 정노인이 수면내시경 중 가수면 상태에서 흘린 살인 고백 같은 말을 들은 승훈은 부자에 대한 의심을 품게 된다. 한동안 조용했던 이 도시에 다시 살인사건이 시작되고 승훈은 공포에 휩싸인다. 그러던 중, 승훈을 만나러 왔던 전처가 실종되었다며 경찰이 찾아오는데….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각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