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TV] ‘대선주자 국민면접’ 유승민, 진중권 “원조친박 코스프레” 전여옥 “이제와서 배신” 공격에 대답은? ‘썰전’ 이재명과 맞대결
[오늘밤TV] ‘대선주자 국민면접’ 유승민, 진중권 “원조친박 코스프레” 전여옥 “이제와서 배신” 공격에 대답은? ‘썰전’ 이재명과 맞대결
  • 승인 2017.02.16 2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늘밤TV] ‘대선주자 국민면접’ 유승민, 전여옥 “원조친박 코스프레” 진중권 “이제와서 배신” 공격에 대답은? ‘썰전’ 이재명과 맞대결

‘대선주자 국민면접’에 유승민 바른정당 의원이 등장한다.

16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대선주자 국민면접’에는 대선 출마를 선언한 유승민 의원이 출연한다.

이날 “꼭 대통령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한 유승민 의원은 “별로 마음에 안 드시나 봐요”란 말을 해 면접관의 혹독한 질문 세례가 예상된다.

또 유승민 의원이 “새누리 출신 자숙 모르나요” “유승민 이콜(=)”이라며 악플을 읽자 허지웅은 “진짜 악플이네”라고 말했다.

전여옥 전 의원, 진중권 동양대 교수는 “원조 친박 피해자 코스프레” “이제 와서 배신이냐”란 지적을 하고 유승민 의원은 “난 몰랐다”라고 해명했다.

또 자신을 나타내는 단어를 본 유승민 의원은 “저 단어는 제가 참”이라고 말해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유승민 의원이 출연하는 ‘대선주자 국민면접’은 JTBC ‘썰전’과 방송돼 더욱 더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날 ‘썰전’에는 이재명 성남시장이 출연한다.

1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SBS ‘대선주자 국민면접’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