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수정 “감히 형석씨를 괴롭혀”…스토커에게 감금당한 형석 (금요웹툰)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수정 “감히 형석씨를 괴롭혀”…스토커에게 감금당한 형석 (금요웹툰)
  • 승인 2017.02.17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 (금요웹툰)

16일 네이버 금요웹툰 외모지상주의 118화가 업데이트됐다.

외모지상주의 118화 ‘스토커 6’편에는 스토커에게 감금당한 형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지난 외모지상주의 117화에서 스토커에게 감금당한 형석은 작은 형석을 언급하며 자신의 친구도 가둬놓았냐고 따졌다. 하지만 스토커는 “너 몸이 두 개잖아”라며 형석의 비밀을 폭로했다.

형석은 이를 부정하며 스토커에게 경고했지만 스토커는 형석이 몸을 마음대로 바꾸지 못한다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었다. 스토커는 형석이 뺨을 때리면 몸이 바뀐다고 착각하고 있었다.

형석은 스토커를 달래며 현재 위치를 물어보려 했지만 통하지 않았다. 오히려 스토커는 형석에게 전기 충격을 가했고 형석은 기절하며 작은 형석의 몸으로 돌아갔다.

지구대에 구조요청을 구했던 작은 형석은 경찰이 자신의 말을 믿어주지 않자 수정에게 도움을 청했다. 형석은 자신의 몸을 찾기 위해 감금됐던 당시 보이던 중국집 번호를 기억해 전화했지만 단서는 찾을 수 없었다. 수정은 코우지에게 연락해 휴대폰 위치추적을 요청했다.

외모지상주의 118화 말미 수정은 형석의 휴대폰 신호를 찾아 그가 감금된 장소에 도착했고 크게 놀라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네이버 금요웹툰 TOP3는 박태준의 ‘외모지상주의’, 미티·구구의 ‘한번 더 해요’, 박용제 ‘갓 오브 하이스쿨’이 차지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네이버 웹툰 ‘외모지상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