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어서 세계 속으로’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센트럴 파크, 자유의 여신상, 원 월드 전망대 야경, 911 메모리얼 뮤지엄, 코리아 타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예고)
‘걸어서 세계 속으로’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센트럴 파크, 자유의 여신상, 원 월드 전망대 야경, 911 메모리얼 뮤지엄, 코리아 타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예고)
  • 승인 2017.02.18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걸어서 세계 속으로’ 미국 뉴욕, 타임스 스퀘어, 센트럴 파크, 자유의 여신상, 원 월드 전망대 야경, 911 메모리얼 뮤지엄, 코리아 타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걸어서 세계 속으로’에서 뉴욕을 찾는다.

18일 오전 방송 예정인 KBS 1TV ‘걸어서 세계 속으로’에서는 ‘콘크리트 정글, 뉴욕’이 전파를 탄다. 

 

미국 최대의 도시, 뉴욕(New York)! 그 속에서 피어나는 예술과 문화, 그리고 도시의 낭만이 있는 곳. 타임스 스퀘어, 센트럴 파크, 자유의 여신상 등 도심 곳곳에 자리한 화려한 명소들을 둘러보고 원 월드 전망대에서 뉴욕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자. 초고층 빌딩 사이로 초록빛 자연의 향기를 품은 도시 뉴욕으로 떠나본다!

  

미래를 위해 과거를 되새기는, 911 메모리얼 뮤지엄! 2001년 9월 11일, 항공기 테러범이 납치한 비행기 2대가 원 월드 트레이드 센터 쌍둥이 빌딩을 무너뜨렸다. 이 테러로 인한 희생자, 2983명을 추모하고자 2014년 911 메모리얼 뮤지엄이 문을 열었다는데... 무너진 쌍둥이 빌딩에서 가져온 ‘마지막 기둥‘ 건물 잔해, 현장 기록들이 남아 있는 전시장을 둘러보자!

 

뉴욕 명소로 자리 잡은, 코리아타운(Korea Town)! 한 해 천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다녀가는 뉴욕. 대표적인 명소라 할 수 있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바로 옆 코리아타운이 있다. 200m 남짓한 거리에 빼곡하게 들어선 한국 식당들. 어떤 음식으로 미국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일까? 현지에서 일하는 한국인 셰프를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들어봤다. 뉴욕관광의 랜드마크 코리아타운으로 가보자!

18일 오전 9시 40분 방송.

[스타서울TV 이현지 기자/사진=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