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개봉 앞둔 ‘로건’·‘존 윅-리로드’·‘핵소 고지’·‘재심’·‘위험한 관계’·‘브리짓 존스의 베이비’·‘걸 온 더 트레인’·‘아티스트:다시 태어나다’·‘프리즌’ (예고)
[접속 무비월드] 개봉 앞둔 ‘로건’·‘존 윅-리로드’·‘핵소 고지’·‘재심’·‘위험한 관계’·‘브리짓 존스의 베이비’·‘걸 온 더 트레인’·‘아티스트:다시 태어나다’·‘프리즌’ (예고)
  • 승인 2017.02.18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속 무비월드’에 개봉을 앞둔 새로운 영화들이 등장한다.

18일 SBS ‘접속 무비월드’가 전파를 탄다. 이날 ‘접속 무비월드’에는 개봉을 앞둔 ‘로건’ ‘존 윅-리로드’ ‘핵소 고지’ ‘재심’ ‘위험한 관계’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걸 온 더 트레인’ ‘아티스트:다시 태어나다’ ‘프리즌’ 등이 소개된다.

   
 

[로건]

감독: 제임스 맨골드

출연: 휴 잭맨

개봉: 2017년 3월 1일

▶ 줄거리

모든 것을 걸고, 지키고 싶은 소녀를 만났다!

가까운 미래, 능력을 잃어가는 ‘로건(울버린)’은 멕시코 국경 근처의 한 은신처에서 병든 ‘프로페서 X’를 돌보며 살아간다.

세상으로부터 자신을 숨기며 살아가고자 했던 ‘로건’은 정체불명의 집단에게 쫓기는 돌연변이 소녀 ‘로라’를 만나게 되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존 윅 - 리로드]

감독: 데이빗 레이치, 채드 스타헬스키

출연: 키아누 리브스, 브리짓 모이나한

개봉: 2017년 2월 22일

▶ 줄거리

장전 완료! 준비는 끝났다!

업계 최고의 레전드 킬러 ‘존 윅’은 과거를 뒤로한 채 은퇴를 선언하지만, 과거 자신의 목숨을 구했던 옛 동료와 피로 맺은 암살자들의 룰에 의해 로마로 향한다.

‘국제 암살자 연합’을 탈취하려는 옛 동료의 계획으로 ‘존 윅’은 함정에 빠지게 되고, 전세계 암살자들의 총구는 그를 향하는데...

   
 

[핵소 고지]

감독: 멜 깁슨

출연: 앤드류 가필드, 샘 워싱턴

개봉: 2017년 2월 22일

▶ 줄거리

“제발… 한 명만 더…”

2차 세계대전 치열했던 핵소 고지에서 무기 없이 75명의 생명을 구한 기적의 전쟁 실화

비폭력주의자인 도스(앤드류 가필드)는 전쟁으로부터 조국과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총을 들지 않아도 되는 의무병으로 육군에 자진 입대한다.

총을 들 수 없다는 이유로 필수 훈련 중 하나인 총기 훈련 마저 거부한 도스는 동료 병사들과 군 전체의 비난과 조롱을 받게 된다. 결국 군사재판까지 받게 되지만 끝까지 자신의 신념을 굽히지 않은 도스에게 군 상부는 오키나와 전투에 총기 없이 의무병으로 참전할 것을 허락하는데…

   
 

[재심]

감독: 김태윤

출연: 정우, 강하늘, 김해숙

개봉: 2017년 2월 15일

▶ 줄거리

돈 없고 빽 없는 벼랑 끝 변호사, 10년을 살인자로 살아온 청년. 진실을 찾기 위한 두 남자의 진심 어린 사투가 시작된다!

대한민국을 뒤흔든 택시기사 살인사건 발생! 유일한 목격자였던 10대 소년 현우는 경찰의 강압적인 수사에 누명을 쓰고 10년을 감옥에서 보내게 된다

한편, 돈도 빽도 없이 빚만 쌓인 벼랑 끝 변호사 준영은 거대 로펌 대표의 환심을 사기 위한 무료 변론 봉사 중 현우의 사건을 알게 되고 명예와 유명세를 얻기에 좋은 기회라는 본능적 직감을 하게 된다.

그러나 실제로 현우를 만난 준영은 다시 한번 정의감에 가슴이 뜨거워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고 현우는 준영의 도움으로 다시 한번 세상을 믿어볼 희망을 찾게 되는데.. 다시 심장을 뛰게 만들 진심을 만나라!

   
 

[위험한 관계]

감독: 허진호

출연: 장동건, 장쯔이, 장백지

개봉: 2012년 10월 11일

▶ 줄거리

모든 여자들의 사랑을 받는 당대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

하지만, 그를 거부한 단 한 명의 여자. 그녀의 사랑을 걸고 시작된 ‘셰이판’과 최고 권력가의 위험한 게임!

모든 여자를 정복의 대상으로 여기는 상하이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장동건)! 돈과 권력을 모두 소유한 상하이 최고의 신여성 ‘모지에위’(장백지)!

그녀는 ‘셰이판’에게 자신과의 하룻밤을 걸고 어린 ‘베이베이’를 탐해줄 것을 제안하지만, 그는 자선사업에만 전념해온 정숙한 미망인 '뚜펀위'(장쯔이)를 새로운 목표로 삼는다. 1930년대 상하이 상류사회를 뒤흔든 최대의 스캔들! 그들의 은밀한 거래와 치명적인 사랑!

거부할 수록 깊게 파고드는 유혹. 과연 ‘셰이판’은 게임의 승자가 될 수 있을 것인가!

   
 

[브리짓 존스의 베이비]

감독: 샤론 맥과이어

출연: 르네 젤위거, 콜린 퍼스, 패트릭 뎀시

개봉: 2016년 9월 28일

▶ 줄거리

동시에 찾아온 인생 최고의 전성기VS뜻밖의 대위기!

연애정보회사 CEO 잭 퀀트(패트릭 뎀시)와 뜨거운(?) 사고를 치게 된다. 얼마 후 우연한 자리에서 전 남친 마크 다시(콜린 퍼스)와 마주친 브리짓 존스는 서로의 애틋한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하게 된다. 인생 최고의 전성기를 맞은 브리짓 존스에게 예상치 못한 뜻밖의 대위기가 닥치고 놓칠 수 없는 두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데…

   
 

[걸 온 더 트레인]

감독: 테이트 테일러

출연: 에밀리 블런트, 헤일리 베넷, 루크 에반스

개봉: 2017년 3월 1일

▶ 줄거리

같은 시간, 같은 열차, 같은 풍경, 그녀가 사라졌다!

톰과의 이혼으로 알코올 의존자가 된 레이첼은 매일 같은 시간, 같은 칸 통근 열차에 앉아 창 밖 풍경을 보는 게 낙이다. 그런 그녀의 눈에 들어온 완벽한 커플, 메건 부부.

어느 날 메건이 실종되고, 그녀의 남편 스콧이 용의선상에 오르지만 톰의 새로운 부인 애나는 사건의 용의자로 레이첼을 지목한다. 메건이 실종되던 날, 피투성이로 돌아온 레이첼. 부분부분 조각난 기억, 그날의 진실을 기억해 내야 한다!

   
 

[아티스트: 다시 태어나다]

감독: 김경원

출연: 류현경, 박정민

개봉: 2017년 3월 9일

▶ 줄거리

눈을 뜨니 세상을 발칵 뒤집은 '아티스트'가 되었다!?

덴마크에서 동양화를 전공하고 돌아온 아티스트 '지젤'은 첫 국내 전시회를 열기 위해 갤러리를 찾지만 애매한 거절을 당한다.

덴마크에서 자신의 그림을 구입했던 고객의 딸에게 그림 과외를 하며 지내던 어느 날, 타고난 눈을 가졌다고 자부하는 갤러리 대표 '재범'과 운명적인 만남이 이루어진다.

'재범'의 도움으로 '지젤'은 꿈에 그리던 첫 전시회를 열게 되고, 소소한 성공을 눈앞에 둔 그 순간! 그녀의 심장이 멎어버린다. 좌절한 '재범' 앞에 예상치 못한 상황이 펼쳐지고 '지젤'의 그림은 유명세를 타기 시작한다. 데뷔와 동시에 세상에서 사라진 아티스트 '지젤'이 주목을 받자 '재범'은 더 위대한 그림을 만들기 위한 '아티스트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큰 성공을 눈앞에 둔 '재범' 앞에 다시 깨어난 '지젤'이 나타나는데...

'아티스트'의 살짝 놀라운 비밀이 밝혀진다!

   
 

[프리즌]

감독: 나현

출연: 한석규, 김래원

개봉: 2017년 3월

▶ 줄거리

흔적도 증거도 없다! 감옥에서 시작되는 완전 범죄

밤이 되면 죄수들이 밖으로 나가 대한민국 완전범죄를 만들어내는 교도소. 그 교도소의 권력 실세이자 왕으로 군림하는 익호(한석규).

그 곳에 검거율 100%로 유명한 전직 경찰 유건(김래원)이 뺑소니, 증거인멸, 경찰 매수의 죄목으로 입소하게 되고, 특유의 깡다구와 다혈질 성격으로 익호의 눈에 띄게 된다. 익호는 유건을 새로운 범죄에 앞세우며 점차 야욕을 내보이는데 …

세상을 움직이는 놈들은 따로 있다 감옥 문이 열리면 큰 판이 시작된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해당 영화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