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별★뮤비] 방탄소년단 ‘Not Today’, 믿고 보는 퍼포먼스 장전…'총 조준 발사'
[별별★뮤비] 방탄소년단 ‘Not Today’, 믿고 보는 퍼포먼스 장전…'총 조준 발사'
  • 승인 2017.02.20 0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별별★뮤비] 방탄소년단 ‘Not Today’, 믿고 보는 퍼포먼스 장전…'총 조준 발사'

그룹 방탄소년단이 역대급 파워풀함을 뽐냈다. 그들은 ‘Not Today’ 속 후렴부 가사처럼 음악 팬들의 마음속에 자신들의 매력을 ‘총 조준 발사’했다.

20일 0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 ‘Not Toda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허허벌판에서, 누군가에 쫓기든 달려가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Not Today’의 뮤직비디오는 시작부터 긴장감을 자아냈다.

시점은 불과 함께, 허름한 주차장으로 이동했고, 방탄소년단의 리더 랩몬스터는 카리스마를 뽐내며 모습을 드러냈다. 이후 그는 댄서들을 전두지휘하며 뮤직비디오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슈가의 랩과 함께 전 멤버가 등장했고, 멤버들은 댄서들과 함께 큰 대형을 만들어가며 방탄소년단 특유의 칼군무를 선보였다.

다시 시점은 옥상 위 정국으로 바뀌었고, 그는 넓은 옥상 위에서 독무를 선보였다. 다시 전 멤버들의 등장했고, 확 트인 공간에서 방탄소년단은 밀집도 높은 안무로 보는 이들을 감탄을 자아냈다. 또 큰 절벽, 하늘 등 자연경관에서 군무를 선보이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은 보는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처럼 방탄소년단은 믿고 보는 퍼포먼스 구성은 기본으로 군무와 독무, 폐쇄적인 공간과 자연 등 반전 매력을 오고가며 ‘강약’ 조절로 뮤직비디오의 몰입도를 더욱 높였다.

[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 사진=‘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