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NS윤지 “남친 챈슬러? 씨스타·걸스데이·에이핑크 히트곡 작곡…생일선물 12개 받아”
‘비디오스타’ NS윤지 “남친 챈슬러? 씨스타·걸스데이·에이핑크 히트곡 작곡…생일선물 12개 받아”
  • 승인 2017.02.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비디오스타’ NS윤지 “남친 챈슬러가 누구냐고" / 사진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비디오스타’에서 가수 NS윤지가 열애중인 남자 친구 챈슬러와의 연애 스토리를 공개해 화제다.

NS윤지는 21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33회 ‘띵~비스레인지! 해동특집’에 출연해 입담으로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는 새롭게 연예계 활동에 박차를 가하는 다섯 스타, 개그맨 김수용, 가수 천정명, 팀, 박시환, NS윤지가 출연했다.

NS윤지는 이날 공개 연애 중인 작곡가 겸 가수 챈슬러와의 일화를 털어놓았다. 먼저 NS윤지는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내며 남자친구 챈슬러와 절친한 친구에서 연인이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특히 NS윤지는 “내가 먼저 고백했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김숙은 "(NS윤지의) 남친 챈슬러 사진을 봤는데 누군지 모르겠다"라고 말하자, NS윤지는 "작곡가다. 씨스타, 걸스데이, 에이핑크의 히트곡을 작곡했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박나래가 "NS윤지가 먼저 고백을 했다던데"라고 물었고, NS윤지는 "챈슬러와 친구로 지낸 지 5년이 됐었다. 챈슬러가 남자를 소개해 준다고 하더라. 누구를 만났는지 다 알 정도로 친했다. 그런데 그 말이 짜증 났다. 챈슬러가 '내가 너를 만날 게 아니면 넌 좋은 남자를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하더라"라며 "그때 술을 먹었어서 '오빠가 날 만나면 되잖아'라고 말했다. 그 후 3년 동안 잘 사귀고 있다"라고 답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 NS윤지는 남자 친구 챈슬러가 생일 선물 열두 개를 줬다고 고백한 뒤 12시간 동안 한 시간에 하나씩 풀어보라고 했다고 말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이날 박나래가  "NS윤지 생일날 선물을 12개를 줬다고 한다"라고 말했고, NS윤지는 "생일 당일 해외 스케줄이 있었다. 돌아올 때 한 시간에 한 개씩 풀어보라고 하더라. 첫 번째 선물은 엄마의 선물이었다. 내 선물뿐만 아니라 강아지 선물도 있었다"라며 자랑했다.

한편 이어진 토크에서 NS윤지는 ‘If you love me’로 활동하던 시절을 자신의 전성기로 꼽으며 화제가 되었던 직캠 영상을 언급했다. 당시 한 대학교 행사 무대 직캠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NS윤지는 이후 한 달에 행사가 20~30개를 육박했다고 밝혀 ‘행사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영상 속 NS윤지는 빼어난 몸매와 수준급 가창력으로 모두를 감탄케 했다..

[스타서울TV 김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