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끼떡복이’, 프랜차이즈서울창업박람회 참가
‘두끼떡복이’, 프랜차이즈서울창업박람회 참가
  • 승인 2017.02.2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끼떡볶이가 프랜차이즈서울창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서울창업박람회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가맹점 창업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창업박람회로 개최된다. 올해 박람회에는 두끼떡복이를 비롯해 170개사 프랜차이즈 업체가 400부스 규모로 참가해 이색 창업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해당 박람회에서는 창업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 창업자가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창업 아카데미도 개최된다. 프랜차이즈 창업과 개별창업의 장단점, 2017 창업 트렌드와 유망 아이템, 지식재산권을 통해 유망본사 알아내는 법, 입지 선정 비결’, 상가계약 및 창업 관련 법률, 창업지원제도 등 9개 세션으로 구성된다.

두끼떡복이는 고객이 직접 자신이 원하는 취향에 따라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한 DIY콘셉트의 무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다. 지난 2014년 12월 고대점을 시작으로 최근 광양LF스퀘어점 가오픈까지 100개의 가맹점을 오픈하며 빠르게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두끼는 현재 상해점을 오픈해 운영 중에 있으며, 지난해 10월에는 중국 2호점인 성도점을 추가로 오픈한 바 있다. 또한 최근 오픈한 대만ATT 도원점 등 해외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여기에 두끼는 국내 떡볶이 프랜차이즈 중 가장 매운 맛에 도전하는 신메뉴 ‘도전소스’를 출시했다. 해당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가장 매운 떡볶이에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매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한편, 두끼떡볶이는 최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본격적인 서비스를 시작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카카오톡 친구들과 간편하게 선물을 주고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