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OCN 3.1절 TV편성표] 캡틴아메리카:윈터솔저·매트릭스·신세계·국제시장·런던해즈폴른·검사외전·암살·명량·킹스맨:시크릿에이전트·인터스텔라 (삼일절 휴일 영화)
[케이블 OCN 3.1절 TV편성표] 캡틴아메리카:윈터솔저·매트릭스·신세계·국제시장·런던해즈폴른·검사외전·암살·명량·킹스맨:시크릿에이전트·인터스텔라 (삼일절 휴일 영화)
  • 승인 2017.02.28 2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오후 11시 캡틴아메리카:윈터솔저

감독 조 루소, 안소니 루소 출연 크리스 에반스(스티브 로저스/캡틴 아메리카), 스칼렛 요한슨(나타샤 로마노프/블랙 위도우), 사무엘 L. 잭슨(닉 퓨리) 

쉴드가 뚫렸다! 아무도 믿지 마라!

어벤져스의 뉴욕 사건 이후 닉 퓨리, 블랙 위도우와 함께 쉴드의 멤버로 현대 생활에 적응해 살아가는 캡틴 아메리카.

어느 날, 죽은 줄 알았던 친구 버키가, 적 윈터 솔져가 되어 돌아온다. 어벤져스를 향한 최악의 위기가 시작된다.

3월 1일 오전 0시 30분 매트릭스

감독 릴리 워쇼스키, 라나 워쇼스키 출연키아누 리브스(네오/토마스 앤더슨), 로렌스 피시번(모피어스), 캐리 앤 모스(트리니티)

서기 2199년,

인공지능 AI에 의해 인류가 재배되고 있다!

인간의 기억마저 AI에 의해 입력되고 삭제 되는 세상.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가상 현실 ‘매트릭스’ 

 그 속에서 진정한 현실을 인식할 수 없게 재배되는 인간들. 

 그 ‘매트릭스’를 빠져 나오면서 AI에게 가장 위험한 인물이 된 

 '모피어스’는 자신과 함께 인류를 구할 마지막 영웅 ‘그’를 찾아 헤맨다. 

  

 마침내 ‘모피어스’는 낮에는 평범한 회사원으로, 밤에는 해커로 활동하는 청년 ‘네오’를 ‘그’로 지목하는데… 

  

 꿈에서 깨어난 자들, 

 이제 그들이 만드는 새로운 세상이 열린다!

오전 3시 50분 신세계

세 남자가 가고 싶었던 서로 다른 신세계

"너, 나하고 일 하나 같이 하자"

경찰청 수사 기획과 강과장(최민식)은 국내 최대 범죄 조직인 '골드문'이 기업형 조직으로 그 세력이 점점 확장되자 신입경찰 이자성(이정재)에게 잠입 수사를 명한다. 그리고 8년, 자성은 골드문의 2인자이자 그룹 실세인 정청(황정민)의 오른팔이 되기에 이른다.

 

"우리 브라더는 그냥 딱, 이 형님만 믿으면 돼야!"

골드문 회장이 갑자기 사망하자, 강과장(최민식)은 후계자 결정에 직접 개입하는 '신세계' 작전을 설계한다. 피도 눈물도 없는 후계자 전쟁의 한 가운데, 정청(황정민)은 8년 전, 고향 여수에서 처음 만나 지금까지 친형제처럼 모든 순간을 함께 해 온 자성(이정재)에게 더욱 강한 신뢰를 보낸다.

 

"약속 했잖습니까... 이번엔 진짜 끝이라고"

한편, 작전의 성공만 생각하는 강과장(최민식)은 계속해서 자성(이정재)의 목을 조여만 간다. 시시각각 신분이 노출될 위기에 처한 자성(이정재)은 언제 자신을 배신할 지 모르는 경찰과, 형제의 의리로 대하는 정청(황정민) 사이에서 갈등하게 되는데…

오전 9시 30분 국제시장

감독 윤제균 출연 황정민(덕수), 김윤진(영자), 오달수(달구) 

‘가장 평범한 아버지의 가장 위대한 이야기’

1950년대 한국전쟁 이후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격변의 시대를 관통하며 살아온 우리 시대 아버지 ‘덕수’(황정민 분), 그는 하고 싶은 것도 되고 싶은 것도 많았지만 평생 단 한번도 자신을 위해 살아본 적이 없다. ‘괜찮다’ 웃어 보이고 ‘다행이다’ 눈물 훔치며 힘들었던 그때 그 시절,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국제시장'은 ‘괜찮다’ 웃어 보이고 ‘다행이다’ 눈물 훔치며 힘들었던 그때 그 시절, 오직 가족을 위해 굳세게 살아온 우리들의 아버지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 윤제균 감독은 영화의 타이틀이기도 하면서 주요 배경이 되는 장소로 ‘국제시장’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밝혔다. 그는 “우리 부모님 세대에 대한 헌사에 알맞은 공간을 고민하다가, 과거 피란민들의 삶의 터전이자 현재까지 서민들이 서로 부대끼며 살아가면서 일상의 소박한 꿈과 희망이 움트는 공간이기도 한 부산 국제시장을 배경으로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가장 평범한 아버지의 삶을 통해 가장 위대한 이야기를 담고 싶었기 때문에 눈부신 발전과 함께 빠르게 발전하는 지금 시대에 조금은 천천히 느린 걸음으로 변해가는 ‘시장’을 배경으로 그려냈다.

오후 12시 런던해즈폴른

감독 바박 나자피 출연제라드 버틀러(마이크 배닝), 아론 에크하트(벤자민 아서), 모건 프리먼(스피커 트럼불)

2016년 3월, 사상 최악의 테러 발생!

런던은 시작에 불과했다!

영국 수상의 장례식 참석을 위해 전 세계 28개국 정상들이 모인 런던, 역사상 가장 철저한 보안 태세가

 유지되던 런던 도심 전체에 동시다발적인 테러가 일어나는 가운데, 5개국 정상이 무자비한 테러에 희생되고

 미국 대통령이 납치 당하는 초유의 상태가 벌어진다. 적군과 아군을 구분할 수 없는 아비규환 속,

 비밀 경호원 마이크 배닝은 MI6과 함께 전세계를 위협하는 정체불명의 세력을 막기 위해 나서는데…

오후 2시 검사외전

감독 이일형 출연 황정민(변재욱), 강동원(한치원) 

진실 앞에 무대뽀! 다혈질 검사,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다!

  

 거친 수사 방식으로 유명한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

 취조 중이던 피의자가 변사체로 발견 되면서 살인 혐의로 체포된다.

 꼼짝없이 살인 누명을 쓰게 된 '변재욱'은 결국 15년 형을 받고 수감 된다.

  

 진실 따위 나 몰라라!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반격 작전에 선수로 기용되다!

 

 감옥에서 복수의 칼을 갈던 재욱.

 5년 후, 자신이 누명을 쓰게 된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치원’(강동원)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 순간 감옥 밖 작전을 대행해 줄 선수임을 직감한다.

 검사 노하우를 총 동원, 치원을 무혐의로 내보내고 반격을 준비하는 재욱.

 하지만 자유를 얻은 치원은 재욱에게서 벗어날 기회만 호시탐탐 노리는데…

 

 감옥에 갇힌 검사와 세상 밖으로 나온 사기꾼!

 이들의 예측불허, 반격의 한탕은 성공할 수 있을까?

오후 4시 40분 암살

오후 7시 30분 명량

감독 김한민 출연 최민식(이순신), 류승룡(구루지마), 조진웅(와키자카)

1597년 임진왜란 6년,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무서운 속도로 한양으로 북상하는 왜군에 의해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하자 누명을 쓰고 파면 당했던 이순신 장군(최민식)이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된다. 

 

하지만 그에게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 그리고 12척의 배 뿐. 마지막 희망이었던 거북선마저 불타고 잔혹한 성격과 뛰어난 지략을 지닌 용병 구루지마(류승룡)가 왜군 수장으로 나서자 조선은 더욱 술렁인다.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배가 속속 집결하고 압도적인 수의 열세에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는 순간, 이순신 장군은 단 12척의 배를 이끌고 명량 바다를 향해 나서는데…

오후 10시 킹스맨:시크릿에이전트

감독 매튜 본 출연콜린 퍼스(해리), 태런 에저튼(에그시), 사무엘 L. 잭슨(발렌타인)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면접이 시작된다!

높은 IQ, 주니어 체조대회 2년 연속 우승!

그러나 학교 중퇴, 해병대 중도 하차.

동네 패싸움에 직장은 가져본 적도 없이 별볼일 없는 루저로 낙인 찍혔던 ‘그’가‘젠틀맨 스파이’로 전격 스카우트 됐다!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콜린 퍼스)는 경찰서에 구치된 에그시(태런 애거튼)를 구제한다.

탁월한 잠재력을 알아본 그는 에그시를 전설적 국제 비밀정보기구 ‘킹스맨’ 면접에 참여시킨다.

아버지 또한 ‘킹스맨’의 촉망 받는 요원이었으나 해리 하트를 살리기 위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에그시.

목숨을 앗아갈 만큼 위험천만한 훈련을 통과해야 하는 킹스맨 후보들.

최종 멤버 발탁을 눈 앞에 둔 에그시는 최고의 악당 발렌타인(사무엘 L. 잭슨)을 마주하게 되는데…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 감독과 마블 코믹스 인기작가의 만남!

스파이 액션의 새로운 시대가 열린다!

3월 2일 오전 0시 30분 인터스텔라

“우린 답을 찾을 거야, 늘 그랬듯이”

세계 각국의 정부와 경제가 완전히 붕괴된 미래가 다가온다. 지난 20세기에 범한 잘못이 전 세계적인 식량 부족을 불러왔고, NASA도 해체되었다.이때 시공간에 불가사의한 틈이 열리고, 남은 자들에게는 이 곳을 탐험해 인류를 구해야 하는 임무가 지워진다. 사랑하는 가족들을 뒤로 한 채 인류라는 더 큰 가족을 위해, 그들은 이제 희망을 찾아 우주로 간다. 그리고 우린 답을 찾을 것이다. 늘 그랬듯이…

[스타서울TV/사진=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