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음악 때문에 연인 홍서영에게 상처 “내가 좋아하는 건 노래하는 네 모습”…홍서영 충격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이현우, 음악 때문에 연인 홍서영에게 상처 “내가 좋아하는 건 노래하는 네 모습”…홍서영 충격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 승인 2017.03.20 2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20일 밤 방송된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1회에서는 강한결(이현우 분)이 연인 채유나(홍서영 분)에게 상처를 입히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섹시 콘셉트 등 자신이 원하는 노래가 아닌 노래를 부르는 가수라는 직업에 회의를 느끼며 힘들어하던 채유나는 연인 강한결과의 밀회 중 “나 은퇴할까?”라고 물었고, “팔리기 위해서 무대에 서는게 아니라 진짜 내모습으로는 평생 무대 설 수 없을 거 같아”라고 말했다.

이에 강한결은 채유나에게 위로 대신 “노래를 계속해야한다”는 말을 건넸고, 채유나는 “넌 이런 순간까지 내가 가수 채유나로 보여? 나 니 여자친구야. 다른 사람은 아니라도 너는 내가 뭐가 힘든지가 제일 보여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말했다.

하지만 강한결은 “그럴 순 없어”라며 “내가 좋아하는 건 노래하는 네 모습이고 잃고싶지 않아. 잃기 싫어”라는 답을 했고, 충격 받은 채유나는 “그 말은, 내가 노래를 그만두면 날 더이상 사랑할 수 없다는거야? 너는 내가 어떤 노래를 부르는지는 관심이 있어도 내가 어떤 말들에 상처를 입는지는 관심이 없어. 나가. 꼴도 보기 싫으니까 나가라고”라고 소리쳤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