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엘조 제외 5인조 첫 모습 공개…“우리만 믿어” 팬들에 화답
틴탑, 엘조 제외 5인조 첫 모습 공개…“우리만 믿어” 팬들에 화답
  • 승인 2017.03.21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틴탑이 5명으로 멤버를 재정비 한 후 처음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지난 20일 틴탑 멤버들의 개인 SNS와 틴탑 공식 트위터에는 해시태그 ‘#엔젤_우리만_믿어’ 와 니엘은 ‘그대는 나의 엔젤’이라는 글을 틴탑 단체 사진과 함께 올렸다.

사진 속 다섯 명의 틴탑 멤버들은 편한 차림에 서로를 껴안고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짓거나 손으로 브이 포즈를 하면서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다.   

틴탑의 ‘#엔젤_우리만_믿어’ 해시태그는 이번 두 번째 정규 앨범으로 컴백을 예고한 틴탑을 응원하는 팬들이 힘을 모아 ‘#틴탑_우리만_믿어’ 라는 감동적인 이벤트를 발견하고 이에 응답 한 것. 팬들과 끈끈한 사이를 자랑하는 틴탑은 해시태그 하나로 많은 팬들을 감동 시켰다.

한편 지난 20일, 틴탑은 5인조 활동 결정 후 캡, 천지, 니엘, 리키, 창조 5명의 멤버로 재 정비해 정규 2집 앨범 준비에 나선다.

한편 이번 활동 부터 팀에서 제외된 엘조는 내년 1월 전속계약 만료를 앞두고 계약해지를 요구하는 내용증명을 보내고 재계약 문제를 놓고 매니지먼트 지원을 제대로 해주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이에 티오피미디어 측은 엘조와 계약은 내년 1월까지 남아 있다는 입장을 전하며 엘조의 주장에 맞서고 있는 상황이다. 엘조를 제외한 멤버들은 지난해 12월 재계약을 마쳤다.

[스타서울TV 홍혜민 기자/사진=티오피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