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28일 육군 현역 입대…“더욱 늠름하게 돌아올 것” (공식입장)
서인국, 28일 육군 현역 입대…“더욱 늠름하게 돌아올 것” (공식입장)
  • 승인 2017.03.2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인국이 28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28일 서인국의 소속사측은 “오늘 오후 2시경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한 뒤 가수이자 배우로 돌아올 예정이다”고 밝혔다.

서인국은 입대시 별도의 인터뷰에 대한 진행 계획은 없으며 조용히 입대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입대 전 서인국은 팬들에게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 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갈 것 같아요.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서로 돌아올 만남을 기다려요. 여러분 생각이 많이 날 것 같습니다. 그만큼 다시 만날 때 기쁨도 더 크겠죠.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더욱 늠름하게 돌아오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는 인사를 남겼다.

앞서 서인국은 27일 일곱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함께 걸어’를 공개했다. 입대를 앞두고 마지막 공식 활동으로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앨범 ‘함께 걸어’에는 팬을 위한 곡인 ‘함께 걸어’와 빠른 비트의 트랙 ‘민트 초콜릿(feat.40)’ 두 곡이 담겼다. 31일에는 서프라이즈 영상도 공개된다.

한편 2009년 가수로 데뷔한 서인국은 드라마 ‘응답하라 1997’, ‘주군의 태양’, ‘고교처세왕’, ‘38사기동대’, ‘쇼핑왕 루이’ 등에 출연했다.

[스타서울TV 정찬혁 기자 / 사진= 고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