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요리학원, 수강생 취향저격 4월 원데이클래스 개강
한솔요리학원, 수강생 취향저격 4월 원데이클래스 개강
  • 승인 2017.03.2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 날씨만큼이나 사랑하기 좋고 결실을 맺는 커플이 많은 시기인 4월,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을 위해 마음을 담은 맛있는 요리를 선사해보는 것은 어떨까?

한솔요리학원에서는 행복한 계절 4월을 맞아 수강생들의 취향을 저격할 100여 개 이상의 다채로운 원데이클래스를 개강한다. 방송 매치를 통해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요리 콘텐츠에 힘입어 직접 요리를 배우러 요리학원을 찾는 사람들이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다.

요리가 처음이거나, 다양한 요리 레시피를 배워보고 싶은 경우, 원데이클래스나 단기 특강 형태의 강좌를 통해 여러 분야의 요리를 부담 없이 체험해보고 정규 교육과정을 신청하면 좋다. 4월 한솔요리학원에서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원데이클래스들을 살펴보자.

1. 요리와 친해지는 시간!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등 기초 생활 요리 강좌

요리가 익숙하지 않거나, 요리에 흥미를 붙이기 시작한 요리 초보의 경우 평소에 자주 즐겨먹거나 방송 매체를 보며 만들어보고 싶었던 분야별 다양한 요리 중심으로 취미를 붙여보는 것이 좋다.

북어구이, 화전, 감자닭조림, 부대찌개, 북어해장국 등의 ‘한식요리’와 오므라이스, 케이준샐러드, 양송이스프, 핫스파이스퓨전롤 등의 ‘양식요리’, 오꼬노미야끼, 미소시루, 일본식돈까스 등의 ‘일식요리’, 깐쇼새우, 오징어굴소스볶음, 쟁반짜장, 중국식오이김치 등의 ‘중식요리’까지 비교적 쉽게 조리가 가능하면서 도전해 볼만한 생활 요리들을 배울 수 있다. 한 끼 차림으로 어울리는 메뉴 구성에 맞춰 레시피를 직접 실습해보고 함께 먹는 재미까지 느껴볼 수 있으니 입문 코스로 삼을 만하다.

2. 집에서 즐기는 고급 요리! 다양한 컨셉트의 이색 강좌

기초 생활 요리 강좌로 요리와 친해졌다면 살짝 난이도를 높여보면 어떨까? 요리가 필요한 상황과 메뉴 컨셉트에 따른 이색 강좌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차돌박이 두부조림, 소고기 샤브샤브, 함박스테이크, 해물짬뽕탕, 동파육 등 ‘집에서 즐기는 고급진 한상 차림 메뉴’ 강좌, 블루베리컴포트, 베이컨 수제햄버거, 에그베네딕트, 치즈리조또 등을 배워보는 ‘카페 브런치 메뉴’ 강좌 등 다양한 상황과 취향에 따라 여러 강좌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3. 맛과 멋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쿠킹 아트 클래스 강좌

최근 젊은 여성 고객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달콤한 디저트 강좌도 다양하게 배울 수 있다.

몽블랑, 초콜릿, 설탕공예, 버터크림케이크 등 다양한 디저트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디저트 강좌’, 머랭쿠키, 마카롱 파리지엥, 크림 브륄레, 크렘 샹티에 등과 같은 디저트 소스를 배워 자신만의 창작 디저트를 개발할 수 있는 ‘디저트 기본 강좌’도 마련돼 있다.

한솔요리학원 강남점에서 3월 원데이클래스를 수강했던 20대 수강생은 “내가 원하는 날짜, 원하는 시간에 수강할 수 있어서 부담감이 전혀 없을 뿐만 아니라, 전문 강사님의 깔끔한 시연과 꼼꼼한 지도로 어렵지 않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다”며 “4월 원데이클래스도 신청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솔요리학원은 요리 교육 효과를 높이기 위해 강남점, 종로점, 종로3가점 확장과 함께 업계 최대 800평 규모의 강의장 및 최신식 시설을 갖춰 화제다. 조리 과정과 동선을 고려해 설계돼 조리, 제과•제빵, 커피바리스타 등 분야별 모든 교육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북유럽풍의 인테리어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4월 원데이클래스 관련 자세한 수업 일정과 문의는 한솔요리학원 각 지점(강남점, 종로점, 종로3가점, 신촌점 등 8개 직영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